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자연의 온기를 담았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2018-10-01 (월) 강진우 기자
크게 작게

▶ 초슬림 특허기술의 신개념 매트, 마침내 워싱턴서 시판

자연의 온기를 담았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스테이시 강 나비엔 세일즈 매니저(왼쪽)와 이상규 경동 나비엔 미주법인장 등 경동 나비엔 관계자들이 온수매트인 컴포트 메이트를 소개하고 있다.

자연 속 따뜻한 천연온기가 건강한 몸의 균형을 전달한다. 경동 나비엔(KD NAVIEN)이 선보이는 유기농 스마트 온수매트인 컴포트 메이트(Comfort-mate EQM301)는 물을 이용한 건강 수면 보조 난방기기이다. 각종 전자파와 저온화상, 피부 질병 등에서 자유롭고, 건강한 체온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2mm 두께·듀얼 온도조절 까지
매트 2분할, 이중난방 시스템 구축
전자파·화상·피부 질병 등 효과적

특히 두께를 느낄 수 없는 2mm 초슬림 매트는 경동 나비엔이 자랑하는 특허기술. 초슬림 매트는 특수공정으로 설계돼 유로 길이만 262피트(80미터)가 된다. 이 곳으로 물이 순환되면서 신체에 가장 적합한 온도인 93도(화씨)에서 98도를 유지시킨다.
이 신 개념 매트는 피부자극 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부문에서 이미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다.


컴포트 매트를 스마트하게 만드는 역할은 경동기술이 집합된 이동식 소형 보일러. 컴포트 메이트의 스마트형 보일러는 20여 가지가 넘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킨다.

특히 스마트 보일러는 개인마다 느끼는 적절온도 차이를 위해 매트 전체를 2분할, 각기 다른 온도를 제공하는 이중난방(Dual Temperature Control) 시스템을 구사한다.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매트 좌우가 33.9도 차이를 보이게 된다.
또 차일 드락 모드는 불규칙적인 외부충격에 순간 멈춤 동작으로 아이들 안전을 지키고, 간편한 리모컨과 과열 알림 기능 등이 있다.

자연의 온기를 담았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제품 구성



청결을 위해 매트 내 온수는 간편하게 교체하고 살균할 수 있다.
온기를 유지시켜주는 매트커버도 눈여겨 볼 주요 아이템.
100% 순면 소재로 만들어진 커버는 아토피 방지와 피부 트러블에서 자유로운 에코 프랜들리(Eco-Friendly) 재질로 만들어졌다. 이 커버는 침대 위 미끄러짐 방지는 물론 커버 내 매트 움직임을 잡아주기도 한다. 또 3면에 각각 위치한 지퍼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이상규 경동 나비엔 미주 법인장은 “컴포트 메이트는 뛰어난 소비전력 제품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을 드릴 것”이라며 “그리운 어머니 또 사랑하는 사람의 품, 그 온기를 그대로 전달하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첨단 기술을 통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도움을 얻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컴포트 메이트는 트윈사이즈(Twin)의 경우 349달러, 퀸(Queen)사이즈 449달러, 킹(King)사이즈는 479달러이다.

구매처는 롯데 플라자 센터빌 지점과 웰빙모아 애난데일, 센터빌 지점 등이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경동 나비엔은 온수매트를 구입한 고객에게 2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omfort-m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703)543-7942 롯데 센터빌점
(703)256-5500 웰빙모아 애난데일
(703)830-7755 웰빙모아 센터빌 점

<강진우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