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즐거운 추억 쌓고 보훈혜택 정보도 얻고

2018-09-06 (목)
작게 크게

▶ 남가주 베트남전참전자회 11일 가을 야유회

즐거운 추억 쌓고 보훈혜택 정보도 얻고

11일 가을야유회를 갖는 대한민국 베트남전참전자회 미남가주지회 양근수 사무총장(왼쪽부터), 조남태 초대회장, 정정환 회장, 진재곤 고문, 육종우 수석부회장.

“보훈 혜택에 대한 정보를 얻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남가주 베트남전참전자회(회장 정정환)가 오는 11일 엘리시안 팍 피크닉 에어리어 9에서 베트남전 참전국가 유공자, 종군기자, 군속을 대상으로 야유회를 실시한다.

정정환 회장은 “이날 행사는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있다”며 “아직도 많은 베트남 전우들이 참전 명예 수당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야유회를 통해 남가주 베트남전참전자회에 가입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전 명예수당 신청방법을 안내하고 국립현충원 안장 절차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베트남전 당시 고엽제에 노출되어 후유증을 앓고 있는 전우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고엽제 전우회 미서부지회 유영 회장이 직접 고엽제 설명회를 갖는다.

정정환 회장은 “이번 야유회를 통해 남가주 베트남참전자회의 회원들이 늘어나길 기대하고 있다”며 “첫 야유회인 만큼 많은 이들이 참가해 참전 명예수당 신청을 하고 좋은 추억도 쌓았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전예약 없이 대상자에 해당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간식 및 식사, 음료가 무료 제공되고 참가자 전원에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의 (818)903-758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