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뼈 독소 제거로 많은 이들에 건강 선물

2018-08-31 (금)
작게 크게

▶ 고질병부터 불면증 치료까지

▶ ■미라클터치

뼈 독소 제거로 많은 이들에 건강 선물
인간은 왜 노화가 찾아오며 항문이 저절로 열릴까. 그래서 치질, 치루, 변비가 찾아오고 대소변 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을까. 아울러 등뼈가 막혀 오장육부가 하나, 둘 고장이 나고 각종 통증으로 고생을 할까.

이 모든 병의 뿌리가 바로 항문 내 대변 독소라는 사실을 알면 각종 병에서 해방될 수 있게 된다. 즉 인간은 누구나 배변 후 잔변이 항문 내 압력방에서 썩어 이것이 맹독으로 바뀌면 이후 괄약근육이 풀리고 치질, 치루, 변비가 찾아오고 또 뼈 속으로 스며들어 관절에 독소가 누적이 되어 염증과 통증을 부르는 것이다.

위산역류로 몇 달간 식사를 못해 눈물로 지새우며 고생하던 최모씨가 지긋지긋한 위장병에서 해방되고, 20여년 동안 불면증과 변비로 잠 못 이루던 이모씨가 쿨쿨 잠을 이루고 동시에 배변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된 것도 뼈 독소를 제거해 얻은 기적과 같은 결과이다.


이처럼 뼈 속 독소를 없애 답을 찾지 못하는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서)가 LA와 풀러튼에 체험센터를 운영, 많은 한인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고질병인 위산역류, 우울증, 관절염, 허리 통증, 불면증, 이명 외에 비문증, 수족냉증 및 치질,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 등에 특히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서 대표는 “많은 한인 분들이 많이 오셔서 자신의 뼈 상태를 정확히 체크 받고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전화: (213)675-6877

▲풀러튼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