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병헌X김태리 ‘미스터 선샤인’ 최고 10.8% 찍었다

2018-07-09 (월)
작게 크게
이병헌X김태리 ‘미스터 선샤인’ 최고 10.8% 찍었다

/사진=tvN ‘미스터 선샤인’ 방송화면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이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본격 등장, 격변의 조선을 살아가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가동했다. 이에 시청률도 요동쳤다.

지난 8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2회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9.7%, 최고 10.8%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였다.

'미스터 선샤인'은 tvN 채널의 타깃인 남녀 20~40대 시청률도 평균 6%, 최고 7%를 기록하며 오름세를 보였다. 이날 시청률은 케이블, 종편을 포함해 남녀 전연령대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대세 드라마를 입증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각자의 방법으로 격변하는 조선을 지나는 유진 초이(이병헌 분), 고애신(김태리 분), 구동매(유연석 분), 쿠도 히나(김민정 분)의 모습이 담겼다. 유진과 애신은 지붕 위 총격전부터 미공사관 만남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동매와 히나는 상처를 치료하고 치료받는 친밀한 광경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특히 2회 말미에서는 애신이 미국 공사관에 찾아오면서 유진과 애신이 정면으로 대면, 긴장감을 안겼다. 애신은 점등식날 로건 테일러의 저격에 대해 묻는 유진에게 계속 모른다고 일관했던 상황. 유진은 애신 앞에 걸터앉아 애신의 하관을 손으로 가렸고, 그날 복면 위로 드러난 애신의 눈빛을 떠올렸다. 이때 애신 또한 유진의 하관을 자신의 손으로 가리며 날 서린 기운을 드리웠다. 변요한을 제외한 주인공 4인이 전격 등장하면서, 앞으로 이들이 펼쳐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