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무제한 통화·문자·국제전화 특별 플랜”

2018-06-21 (목) 최수희 기자
작게 크게

▶ 아이토크비비 10주년, 휴대폰 절약에 큰 도움

“무제한 통화·문자·국제전화 특별 플랜”

본보를 방문한 자리에서 알뜰 모바일 서비스에 많은 한인들의 가입을 부탁하는 아이토크비비 관계자들. (왼쪽부터)박은경 콜센터 매니저, 이용수 상무, 플로라 이 마케팅 매니저.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한인들에게 편리하고 깨끗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해온 ‘아이토크비비’가 미주 한인사회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초고속 데이터, 무제한 통화·문자, 국제전화까지 가능한 알뜰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월 24.99달러에 휴대폰 1GB 서비스 월 60분 무료 국제전화, 무제한 통화 및 문자, 집전화 무제한 수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 국제전화의 경우 29개국으로 전화가 가능한데 그중 한국, 중국, 싱가포르, 홍콩, 캐나다는 60분간 무료로 전화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국제전화 사용 시간이 무료로 제공되는 60분을 초과하면 한국 국제전화의 경우 분당 2.6센트를 부과, 10분에 26센트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추가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이토크비비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미주 한인사회 진출 10주년을 맞아 비싼 휴대폰 요금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에 모바일 알뜰플랜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알뜰 모바일 플랜은 특별한 휴대폰을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계약이 끝난 타통신사 휴대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1라인의 알뜰 요금제가 월 24.99달러인데, 친구나 가족 등이 함께 가입하면 두번째 라인은 월 20달러, 세번째 라인부터는 월 15달러씩 추가된다.

4인 가족 기준으로 4대의 휴대폰이 가입하면 월 74.99달러이며, 한 그룹당 최대 6라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6월 중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45달러짜리 심카드와 개통비,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모바일 서비스에 문의 및 가입은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한국어로 할 수 있다.

한국어 가입 센터: (844)877-5588. www.korea.italkbb.com

<최수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