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고 CEO 과정 많이 신청하세요”

2018-05-25 (금) 류정일 기자
작게 크게

▶ YGCEO 총연우회, 5기 수강생 모집

“최고 CEO 과정 많이 신청하세요”

YGCEO 총연우회의 장준(왼쪽부터) 사무총장, 남승현 친목분과위원장, 고동호 회장, 크리스틴 이 친목분과위원은 제5기 수강생 모집과 첫 전체 야유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연세 글로벌 CEO 과정(이하 YGCEO)이 오는 7월 시작되는 제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또 다음달에는 처음으로 총연우회 전체 야유회도 떠난다.

‘마이 비전, 마이 퓨처’(My Vision My Future)를 주제로 이뤄질 5기는 7월19일부터 8월18일까지 5주간 매주 목·금·토요일 평일은 오후 7~10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4시 총 6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첫주는 마케팅의 김영찬 교수가 ‘시장을 선도하는 마케팅 전략 키워드’를 강연하고, 경제학의 성태윤 교수가 ‘경제학으로 세상 읽기’를, 리더십 전문 정동일 교수가 ‘Enabling 리더십을 통해 신뢰와 성과를 창출하라’를 강의한다.


또 사학과의 설혜심 교수는 ‘글로벌 리더를 위한 세계사’를, 교육학의 이성호 명예교수는 ‘시대가 요구하는 창조적 변혁 지도자’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YGCEO 총연우회의 고동호 회장은 “한인사회의 지적 역량을 제고해 주도적으로 미래에 대처하는 CEO를 위한 비학위 고등교육 과정”이라며 “경제·경영 지식은 물론, 리더십과 역사 등 경영인의 안목을 품격 있게 높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총연우회는 6월9일 토요일 부에나팍의 ‘랄프 리저널 팍’에서 첫 전체 야유회 행사를 갖는다. 기수별 모임을 확대해 YGCEO와 남가주 연세대 동문회 회원 모두가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로 9월의 비즈니스 믹서와 더불어 봄과 가을철 대표 행사로 정례화할 예정이다.

남승현 친목분과위원장은 “엄마, 아빠가 공부하느라 함께 하지 못한 시간 동안 다른 가족들이 겪은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있다”며 “함께 성장하는 어울림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기 과정 등록 문의 전화 (213)598-0628, (213)344-5698, 웹사이트(www.ygceous.com).

<류정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