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어드미션 매스터즈’, 속 시원한 컨설팅 드림스쿨 문 ‘활짝’ 열어준다

2018-05-23 (수) 이해광 기자
크게 작게

▶ 교육컨설팅…올 스탠포드 16명 진학·같은학교 3명 하버드로

▶ 탑 20 사립대학 및 UC 계열 합격률은 100% 육박

‘어드미션 매스터즈’, 속 시원한 컨설팅 드림스쿨 문 ‘활짝’ 열어준다
‘어드미션 매스터즈’, 속 시원한 컨설팅 드림스쿨 문 ‘활짝’ 열어준다

최고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어드미션 매스터즈’의 컨설턴트들과 지나 김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가 활짝 웃고 있다.

보딩, 대입, 편입, 대학원 입학 컨설팅 전문으로 정평이 난 ‘어드미션 매스터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어드미션 매스터즈는 하버드, MIT 에 합격한 W군과 하버드에 합격한 S양 등 같은 고등학교에서 한인 학생 3명이 동시에 하버드에 합격하는 이례적인 일을 탄생 시키며 비슷한 학생들을 서로 다른 칼라로 보이게 만드는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역시 대입 컨설팅은 AM 이에요” 라는 말로 장안에 소문이 자자한 “어드미션 매스터즈”는 올해 AM 스탠포드 합격생 무려 16명이라는 경이적인 합격률을 비롯해 AM 역사상 아이비리그에 가장 많은 학생들을 합격 시키며 또 다시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탑 20 명문 사립대 및 UC 계열 99.9%라는 놀라운 합격률은 이제 커뮤니티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이외 비영리 단체 ‘글로벌 유스 미션’ 전 현직 최고의 강사진을 자랑하는 제대로 하는 미술 학교 ‘아마이 아트 앤 디자인 스쿨’ 등 4차 산업 혁명의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비지니스를 구축해 가며 교육 비즈니스에서 전설을 만들어 가고 있는 최고의 인재 양성기관이자 5개의 브랜치를 가진 교육 전문 컨설팅 그룹이다.

■ 지원서 작성부터 족집게 SAT 까지

대학입시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을 맞는 11학년 학생들을 비롯한 고교생들과 학부모들은 애간장이 타기 시작한다.


좋은 대학, 좋은 학과를 목표로 세워놓긴 했지만 그게 어디 마음먹은 대로 되는 일인가, 대입전문 컨설팅 그룹 ‘어드미션 매스터즈’는 여름 방학을 맞아 대학 입학 지원서 작성과 족집게 SAT, 글로벌 유스 미션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클럽 활동을 주도한다.

학부모들이 대입 컨설팅에 의뢰할 때 제일 중요시 하는 것 중의 하나가 컨설턴트의 경험과 자질, 결과, 그리고 자녀들과 잘 통하면서 내 아이의 장단점을 헤아리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해 줄 수 있는지를 꼽는다.

‘어드미션 매스터즈’의 컨설턴트들은 명문대 입학사정관 출신들과 교육 상담학, 교육심리학을 전공한 카운슬러들, 전·현직 교사 및 커리어 어드바이저들이 한 팀이 되어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그래서 매년 명문 대학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는 실적을 올리고 있다. SAT I, II와 ACT, AP 전과목들의 학습 노하우를 전수 시키는 아카데믹 어드바이저, 이외 특별한 GPA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학생의 철저한 위치 분석을 통해 지원전략을 수립하고 성향과 특징, 러닝 스타일 등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방법을 제시해준다. 자기 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이다.

■ 글로벌 유스 미션, 비영리단체 운영

여름방학을 맞아 시간을 내서 봉사활동을 계획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글로벌 유스 미션’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는 수많은 클럽 활동과 함께 봉사 활동을 제공한다.

그동안 ‘글로벌 유스 미션’ 활동을 한 많은 학생들이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스탠포드 등 명문사립대에 엄청나게 많이 합격하는 케이스를 보면서 제대로 된 커뮤니티 활동과 함께 특별함을 보여 줄 수 있는 스펙은 대입, 편입, 의대, 약대 치대를 비롯한 메디칼 쪽으로 방향을 정한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미국내 의사들과 함께 열악한 환경에 있는 멕시코, 아프리카, 인도, 페루 등으로 진료 봉사를 가거나 아프리카 난민을 돕기 위해 펀드를 모으는 일도 학생들이 기획하고 참여한다.


또 전·현직 명문 대학 입학 사정관들이 학생들을 만나 직접 그들의 특징을 잡아주고, 큰 그림을 그려가며 가이드를 해주는 멘토가 되어준다. ‘어드미션 매스터즈’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교육 컨설팅 업계 1위의 자리를 만들어 주고 있으며 최종 지원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대입 안내자이기도 하다.

■ 밀착형 멘토링 서비스 철저한 사후관리

‘어드미션 매스터즈’의 전문 컨설턴트들은 직접 학생들의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그들이 나아가야 할 목표를 세우고 방향을 설정하는 도우미 역할을 한다.

올바른 로드맵을 만들고 안정적으로 갈 수 있도록 컨설턴트들은 일대 일로 멘토가 되어 주기도 하고 때론 로드러너, 페이스 메이커 역할을 다한다.

학생 한 명당 8개 부서 컨설턴트들이 한 팀이 되어 시작부터 끝까지 그들이 스스로 해낼 수 있는 훈련과 함께 성공적 대입을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

성공적인 명문 대학 입학을 꿈꾸는 중고교생이나 대학 입학 프로세스에 자신이 없거나 감을 잡지 못하는 학부모들, 그리고 속 시원한 컨설팅을 찾고 있다면 한번 찾아 가야 할 곳이 바로 ‘어드미션 매스터즈’이다.

1-855-GO-MASTERS(466-2783)

www.TheAdmissionMasters.com

www.GlobalYouthMission.org

<이해광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