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LA 아트 프로젝트’ 작품공모

2018-05-09 (수)
크게 작게

▶ 한국문화원 7월31일까지 접수

LA 한국문화원(원장 김낙중)은 실력 있는 작가 및 다양한 전시를 유치하고자 ‘2019 LA 아트 프로젝트’(Art Project) 공모를 실시한다.

2019년 LA 한국문화원 2층 전시장에서 열리게 될 이번 전시 공모는 오는 7월31일(화) 오후 5시까지 신청을 접수한다.

LA 아트 프로젝트는 공모를 통해 미주한인들은 물론, 미국 현지인들에게 다양하고 우수한 작품들을 소개하고 문화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신청작품은 장르에 크게 구애받지 않지만, 설치 전시물 등은 전시실 규격 등 내부 사정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응모된 전시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접수 마감은 7월31일이고 당선발표는 9월에 실시될 예정이다. 선정된 작가·그룹들은 문화원 주최 혹은 공동주최로 문화원 2층 전시장에서 작품을 발표할 기회를 갖는다.

김낙중 LA 한국문화원장은 “한국문화원은 저희 아트갤러리가 훌륭한 작품을 소개하여, 미현지인 및 미주한인들이 함께 즐기며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기 바라며, 이로 말미암아 문화한국으로서의 국가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저희 LA 한국문화원은 세계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실력 있는 많은 작가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신청조건 및 요령은 www.kccla.org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서류 및 자료는 LA 한국문화원(5505 Wilshire Blvd. LA CA 90036)으로 우편 발송하거나 문화원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