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입에서 결혼까지 전문가가 함께”

2018-04-25 (수)
작게 크게

▶ ■ 어떻게 매칭해주나

▶ 신원확인 입회 승인거쳐,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

“가입에서 결혼까지 전문가가 함께”
내가 원하는 인연을 잘 만나기 위한 듀오. 회원가입에서 결혼까지 이르는 모든 과정을 알아보자.

▲상담문의

먼저 상담 커플 매니저와 무료로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이때 회원 가입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신원 확인 및 입회 심사를 거친 후 듀오의 결혼회원에 가입하게 된다. 회원 가입을 결정하면 데이터 폼을 작성한다. 여기에 기재되는 프로필 내용은 본인의 신뢰는 물론 상대를 찾아주는 기초자료가 된다.

좀 더 정확하고 책임있는 매칭을 위해 신원인증은 필수. 구비 서류를 제출하면 신뢰할 수 있는 회원인지 여부를 회원 인증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게 된다.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이상형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듀오 매칭 시스템에 등록이 된다. 회원의 연령과 여러 조건에 따라 매칭 횟수와 가입비가 결정된다.

▲회원 활동

회원이 되면 회원 성향에 맞춰 최적의 커플매니저를 지정해 준다. 원하는 이상형 조건 및 만남 방식 등을 고려하여 이에 맞는 서비스 종류와 최고의 매칭이 이뤄진다.

특히 듀오의 매칭은 전문 매칭커플매니저 그룹을 통한 감성매칭과 듀오 매칭 시스템을 이용한 객관적인 매칭방식을 통해 회원께 어울리는 최적의 상대를 소개하게 된다. 소개받은 상대를 만날 의향이 있다면 서로의 의사를 확인해 최종 만남을 결정하게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