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벤져스들 만나러”…레드카펫 현장 수백명 “밤샘 불사”

2018-04-12 (목)
작게 크게
“어벤져스들 만나러”…레드카펫 현장 수백명 “밤샘 불사”

베네딕트 컴버배치, 베네딕트 컴버배치, 폼 클레멘티예프, 톰 홀랜드,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 사진=스타뉴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개봉을 앞두고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예프가 한국을 찾은 가운데 이들을 조금 더 가까이에서 만나기 위한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12일 오후 서울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진행되는 레드카펫 현장에는 11일 오후부터 수백명의 팬들이 몰려 진을 치고 밤샘을 불사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이미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팬들의 밤샘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드카펫 현장 펜스 앞에서 발디딜 틈 없이 대기 중인 수많은 팬들의 모습에서 열기가 느껴진다. 대기자가 1000여 명을 넘어섰다.


지난 11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예프는 12일 오전 공식 내한 기자간담회를 시작으로 네이버 V라이브, 각종 인터뷰 등 쉴 틈 없는 프로모션 행사에 돌입할 예정.

이미 내한 행사를 통해 뜨거운 팬서비스를 펼쳤던 톰 히들스턴과 톰 홀랜드, 처음으로 한국을 찾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폼 클레멘티예프 등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정성과 애정에 화답할 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