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17년 전통 오리 전문점 최상급 오리 사용

2018-04-03 (화)
작게 크게

▶ 쫄깃하고 담백한 맛… 보양식으로 ‘으뜸’

▶ ■설악산

17년 전통 오리 전문점 최상급 오리 사용
따듯한 햇살을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지만 아직 한기가 남아 있는 2월이다. 몸의 긴장을 풀고 입맛을 돋우워 줄 보양식을 추천한다. 17년 동안 오리 요리만 연구해 온 ‘설악산’(대표 이연문, 최동임)에서 최고의 오리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오리는 몸속의 각종 중금속을 해독하며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담배독과 술독 해독에도 좋다. 오리의 불포화 지방은 돼지고기의 두 배, 닭고기의 다섯 배에 달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설악산 오리구이는 최상급 오리를 사용하여, 항상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동의보감은 오리고기를 자음, 양위의 기능이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이 오리고기에 들깨와 깻잎,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끓여낸 오리탕은 추위를 견딜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한여름 기가 허했을 때 보양식으로도 으뜸이다.


대표 메뉴로 모듬 컴비네이션 5와 설악 황태구이가 있다.

설악산 모듬 컴비네이션 5는 오리고기, 오리탕, 생등심, 생갈비, 로스구이, 차돌박이, 삼겹살, 된장찌개가 제공되며 먹음직스럽고 깔끔한 반찬이 눈을 즐겁게 한다. 마지막 코스로 볶음밥과 함께 소주도 서비스된다.

설악 황태구이도 일미다. 설악산 덕장에서 겨우내 얼고 녹기를 반복한 최상품 황태를 엄선하여 설악산의 17년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양념으로 구워낸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런치스페셜도 준비하고 있다. 런치스페셜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만 가능하며 서비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반까지다. 런치스페셜 메뉴로는 설악산 황태구이, 불고기, 돼지 불고기, 닭구이, 치킨 데리야끼, 갈비, 김치찌개, 된장찌개, 설악비빔밥, 돌솥 비빔밥, 갈비탕 등이 있다.

최동임 대표는 로컬 지역 업소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옐프(yelp.com)에서도 맛과 서비스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한다. 이연문, 최동임 공동대표는 “오리 요리만 연구한 지 17년이 되었다. 설악산을 믿고 찾아 주시는 손님들께 건강하고 풍성한 먹는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다.

▲주소:12140 Beach Blvd. Stanton, CA

▲전화 : (714)799-79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