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결별? 아닌데요”..홍상수·김민희, 시끌벅적 불륜 1주년 해프닝

2018-03-09 (금)
작게 크게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뜻밖의 해프닝에 휘말렸다. 1년 전 "사랑하는 사이"라는 불륜 고백으로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던 것. 하지만 해프닝이었다.

9일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결별설을 보도한 매체는 두 사람이 한 달 전 헤어졌고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의 미래를 무척 걱정했다"면서, 지난 달 25일 폐막한 제 68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도 예상과 달리 홍상수 감독만이 참석한 게 결별의 조짐이라고 전했다.

팩트 체크부터 잘못됐다. 일단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에 함께 참석했다. 포럼 부문에 초청된 홍상수 감독의 신작 '풀잎들' 주인공이 김민희다. 두 사람은 '풀잎들'이 처음 공개되는 독일 베를린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해 무대 인사도 했다. 함께 있는 두 사람을 확인할 수 있는 SNS 사진도 있다.


결별도 사실이 아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베를린 출국 전 감독과 배우로 새 영화도 촬영했다. 후반 작업 중인 해당 영화는 올해 칸 국제영화제 출품 예정으로 알려졌다. 지인에 따르면 불과 1주일 전 대형 쇼핑몰에서 태연하게 함께 쇼핑을 즐기기도 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