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기관 AMAI, 18일 오후 3시 브레아서
미술 교육 전문기관 AMAI 강의실 모습.
‘미국 명문 미대진학 노하우 알려드려요.’
미술교육기관 AMAI(AM 아트 앤 디자인 스쿨)와 패사디나 아트센터의 데이비 살로 입학처장은 오는 18일 오후 3시 브레아(3 Pointe Dr. Suite 212 Brea, CA 92821)에서 명문 미술대 합격을 위한 포트폴리오와 입학 전략을 안내하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행사에서는 또한 명문 미대 2학년 편입 준비나 편입 후 학업 계획, 장학금 종류, 졸업 후 취업, 인턴십 등 다양한 정보들도 알려줄 예정이다.
AMAI는 한인 칼리지 컨설팅 그룹 ‘어드미션 매스터즈’와 30년 입시 미술 경력의 한인 저스틴 김씨, 월트디즈니가 설립한 칼아츠의 몰리 라이언 전 학장이 함께 만든 미술 전문 교육기관으로 LA, 어바인, 브레아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ART’ 비자발급에 필요한 I-20도 발행할 계획이다.
AMAI 관계자는 “미국 명문미대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전 현직 미대 교수들로부터 수준 높은 강의와 웍샵을 통해 베이직부터 파운데이션 과정 및 탑 13개 전공과목에 해당하는 다양한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MAI에 따르면 올해도 수강생중 상당수가 명문대에 합격했는데 특히 1지망 합격률은 98%, 장학금 수혜자는 99%에 달한다.
이와 관련 AMAI 관계자는 “전문적이고도 독특한 수업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포트폴리오 완성 후에도 작품 선별부터 사진작업, 에세이, 교수추천서 등 미대 입학지원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도와주는 입학지원서비스 전문 팀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문의 (714)599-8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