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 최고의 프리미엄 건강 매거진, ‘헬스조선’을 드립니다

2018-02-19 (월)
작게 크게

▶ 최신 의학정보·치료법, 명의 인터뷰·건강식 등

▶ 6개월 선납 독자 무료

한국 최고의 프리미엄 건강 매거진, ‘헬스조선’을 드립니다
항상 앞서가는 한국일보가 한인 여러분들의 건강 생활을 위한 최고의 길잡이를 선보입니다.

한국일보는 한국 최고의 고품격 의료·건강 전문 월간지인 ‘헬스조선’을 정기구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헬스조선’은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꼭 필요한 의료 및 질병 관련 정보와 대처법, 그리고 생활건강 정보들을 가득 담은 최고 수준의 건강 전문 매거진입니다.


‘헬스조선’은 한국 최고의 명의들을 찾아가 만나는 ‘헬스조선 명의 톡톡’ 인터뷰에서부터 조선일보에 게재되는 수준 높은 건강 컨텐츠를 일목요연하게 찾아보고 보관하실 수 있도록 한 컨텐츠, 그리고 다양한 힐링 스토리 등 건강 챙기기를 위한 최고의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또 매달 건강 관련 특정일을 달력 형식으로 소개하는 ‘시즌 건강’ 코너와 제철 식품의 건강효과를 설명하고 맛집과 레서피도 소개하는 ‘헬시 앤 푸드’, 그리고 최적의 운동법과 뷰티 팁을 다루는 ‘메디컬 피트니스 및 헬시 뷰티’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건강 정보의 보고입니다.

한국일보 애독자들만이 누리실 수 있는 특권이 될 ‘헬스조선’ 월간지는 3월부터 한국일보 부스와 월간지 교환처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헬스조선’ 월간지는 6개월 이상 선불 정기구독자들께 무료로 증정해드립니다.

1등 신문 한국일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의료·건강 전문 월간 매거진 ‘헬스조선’에 많은 관심과 애독을 바랍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