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솔고’ 수소수 정수기 사업 중점

2017-12-15 (금) 박수정 기자
작게 크게

▶ 내년부터 3개 모델 렌탈 직원 모집

‘솔고’ 수소수 정수기 사업 중점

솔고 헬스케어 USA의 임철호(오른쪽) 대표와 이 민구 부대표.

43년 전통의 건강제품 전문업체 ‘솔고 헬스케어 USA’(이하 솔고)가 ‘하이젠 수소수 정수기’의 렌탈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변경한다.

솔고는 수소수 생성기뿐만 아니라 온열매트인 ‘백금천수’, 탄소 발열체와 3D 에어매쉬를 결합시킨 ‘비바체 스마톤’ 메모리폼 매트, 각종 건강 화장품 및 질병치료제 약품 등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민구 솔고 부대표는 “오는 2018년부터 수소수가 건강에 미치는 이로운 점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확대할 예정”라며 “나눔의 실천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사업구조를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솔고가 중점을 둘 하이젠 수소수 정수기 렌탈 사업은 총 3가지 모델로 나뉘는데 ‘EH7900’과 ‘EH5900’, 지난 8월 새롭게 출시된 ‘EH9900 냉온 정수기’까지 획기적인 기술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수소수 정수기 렌탈사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무점포, 무자본으로 재택 근무가 가능한 성실한 인재를 모집한다.

임철호 솔고 대표는 “사업확장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일자리 창출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일단 제품에 대한 교육을 마친 후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으며, 수소수 정수기 렌탈 1건 계약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문의 (213)268-0378

<박수정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