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7년 경험 바탕 섬세한 서비스 윤형미 공인회계사
“고객과 더 많이 대화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컨설팅을 제공하려 노력합니다”
버지니아 페어팩스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윤형미 공인회계사(사진)는 ‘따듯한 소통’을 직업적 소신으로 내세운다.
많은 경우 세무사와의 상담은 짧고 단조롭다고 느낀다. 최소한의 대화가 오가는 상담을 거쳐, 꼭 필요한 세무 서비스만이 제공된다.
이 점에서 윤 회계사만의 서비스 차별화가 이뤄진다.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세금 절약의 아이디어들을 찾아내 섬세하고 전문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무업무만 어느새 27년째다. 현재 윤 회계사는 회사설립, 페이롤 및 북키핑 서비스, 세금보고, 감사대행 서비스, 회계 프로그램 교육 및 비즈니스 전반적인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회계 사무실 경험 외에 미국회사 경영자로 8년 이상의 실무 경험도 있다. 덕분에 경영에 꼭 필요한 전반적 비즈니스 컨설팅이 가능한 것도 윤 회계사의 장점이다.
2009년부터 8년간은 수많은 정부 프로젝트를 수주받아 온 GC&T사의 기업경영 일선에서 일해왔다. 따라서 윤 회계사는 기업에 필요한 인사관리, 401K를 비롯한 각종 직원 베네핏, 법률, IT 서버 관리, 각종 보험, 정부 프로젝트 수주를 받기 위한 입찰 제안, 전사 통합관리 프로그램(ERP)와 원가관리 회계까지 정부조달사업의 디테일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또한 윤 회계사는 GC&T를 테라콘사에 성공적으로 합병 체결한 경력이 있다.
내달 ‘당신을 위한 세금절약 가이드’라는 제목의 도서를 출간하는 윤 회계사는 “세무를 어려워하는 한인들을 위해 만든 이 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확장 이전한 윤 회계사의 사무실은 찾기 쉬운 입지와 더 넓고 쾌적해진 공간으로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위치는 페어팩스 H마트 근처로, 66번 도로 Exit 60번, 123(페어펙스 방향)으로 나오면 찾기가 쉽다. 123과 50번이 만나는 곳(Chain Bridge Road와 Lee Highway), Denny’s와 같은 몰에 위치해 있다.
문의 (703)973-9001
www.hchoicpa.com
주소 3603 ChainBridge Rd.,
#E,
Fairfax, VA 22030
<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