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백부부’ 장나라X손호준, 이혼→스무살로 타임슬립

2017-10-13 (금)
작게 크게
장나라와 손호준이 이혼 후 20살 대학생으로 타임슬립했다.

13일 오후 KBS 2TV 새 금토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연출 하병훈, 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가 첫방송 됐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 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14년 만에 이혼 한 마진주(장나라 분), 최반도(손호준 분)가 18년 전으로 타임슬립 해서 대학생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진주는 육아에 치여 행복을 잃고 살았고, 최반도는 영업사원의 일에 치여 가장으로서 힘든 삶을 살았다. 제약회사 영업사원 최반도는 실적을 위해 자신의 자존심을 다 내려놨고, 자신 명의의 카드를 병원원장에게 줬다. 병원 원장은 이 카드를 젊은 여성과 외도 하는데 사용했다. 마진주는 남편의 카드 명세서에 호텔과 모텔이 찍힌 것을 보고 의아해 했다. 마침 그 때 마진주의 후배는, 모텔 앞에서 병원 원장 내연녀의 손을 잡고 끌고 나오던 최반도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보냈다.

이처럼 최반도의 외도를 오해한 마진주는 오열했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너 때문이 내 삶이 이렇게 됐다"라고 소리치며 이혼 했다.이혼 후 최반도는 자신의 친가로 갔고, 마진주는 돌아가신 어머니를 모신 곳을 찾아가서 울었다. 이러던 중 두 사람은 결혼 반지를 빼다가 지진을 느꼈다. 그 순간 마진주와 최반도는 18년 전으로 타임슬립해 스무 살 대학생이 됐다.

최반도는 젊어진 부모님과 누나의 모습에 놀랐고, 마진주는 돌아가신 어머니가 다시 돌아온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처음에 두 사람은 이 것이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너무나 행복해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