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고백부부’ 장나라, 순백의 웨딩드레스 ‘시선강탈’

2017-10-10 (화)
작게 크게
‘고백부부’ 장나라, 순백의 웨딩드레스 ‘시선강탈’

사진제공=KBS 2TV ‘고백부부’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의 14년 전 행복한 웨딩 마치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연출 하병훈) 측은 극 중 인생체인지를 맞이하는 앙숙 부부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보기만 해도 꿀 떨어지는 결혼식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결혼식이 마냥 신나는 새신랑 새신부로 변신한 장나라-손호준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20살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해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 행복에 겨워하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면사포를 쓰고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천사가 강림한 듯한 독보적 미모로 시선을 붙든다. 턱시도 차림으로 반듯한 새신랑 비주얼을 뽐내는 손호준 또한 확인할 수 있다.

'고백부부' 제작진은 "장나라와 손호준의 결혼식을 위해 모든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두 사람이 실제 결혼하는 것처럼 배우들 모두가 즐거워하며 촬영에 임했다"며 "결혼이라는 문턱에 한 발을 내딛게 된 앙숙 부부 장나라와 손호준의 결혼식이 앞으로 해피엔딩이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