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제2회 의대·치대·약대 입학 세미나

2017-10-09 (월)
크게 작게
LA 북부 한인회가 주최하고 글렌데일 재림교회가 주관하며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후원하는 제2회 의대, 치대, 약대 입학 세미나가 열립니다.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대학원 입학 사정에서 올바른 입시 정보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9~12학년 학생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학원 입학 세미나에서는 유명대학원의 현직 입학 사정관들이 입학사정 기준에 대해 설명하며 명문대학원 출신 졸업생들이 직접 나와 대학원 생활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조언해주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 대학원 입학 세미나에서는 로마린다 의대의 조이 강 교수가 로마린다 의대, 치대, 약대, 간호대, 물리치료대, 공중보건대 등의 입학사정 기준에 대해서 설명하며 USC 의대부교수 겸 입학사정관 홍영권 박사가 의대진학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과 현재 프리메드 프로그램에 등록하며 의대를 꿈꾸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의대진학을 위한 조언을 들려줍니다.


또한 라이언 이 A1칼리지 프렙 수석 컨설턴트의 ‘의대 쉽게 가기’ 설명에 이어 마리 김 아이보리우드 에듀케이션 대표가 ‘의대에 입학하려는 고등학생들의 과외활동’에 대해 강의합니다. 이어서 어드미션 매스터즈의 영 김 컨설턴트가 치대, 약대 합격 노하우에 대해 설명합니다. 특히 의대에 자녀를 입학시킨 학부모들이 직접 나와 자녀를 의대에 보내려는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풀어줍니다. 이밖에 각 전문 대학원별로 부스를 마련해 전문가들이 학생의 적성과 능력에 맞는 대학원 준비 방법에 대한 개별 상담도 실시하며 현직 의사, 약사, 간호사들의 멘토링 시간도 있게 됩니다.

의대, 치대, 약대 대학원 진학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이번 대학원 입학 세미나에 학부모와 고교생·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기대합니다.

▲일시:2017년 10월15일 오후 2시30분~6시

▲장소:글렌데일 재림교회(4652 Eagle Rock Bl., LA)

▲예약·문의:(213)265-2372, jykang117@yahoo.com

자리가 한정된 관계로 사전예약필요

▲참가비 없음


▲주최: LA 북부 한인회

▲주관: 글렌데일 한인 재림교회

▲후원: 한국일보 미주본사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