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특별한 식기세트·원적외선 그릴 판매

2017-06-23 (금)
작게 크게

▶ ■ABC 플라자

▶ 방자유기, 지글지글러 심플 등 인기

특별한 식기세트·원적외선 그릴 판매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 생활용품 전문점 ‘ABC 플라자’가 특별한 식기세트와 3D 원적외선 그릴을 새롭게 선보였다.

ABC 플라자는 살균효과가 있어 세균번식 억제 효과가 뛰어난 ‘방자유기’를 판매 중이다.

방자유기는 유해 독성물질과 상극의 성질을 가지고 있어 인체에 유익하며 체내의 독을 제거하여 보다 좋은 식생활 증진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동으로 만들어진 방자유기는 순동 특유의 성질인 세균번식 억제 및 살균효과가 그대로 살아 있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나 허약체질을 가진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이다.

방자유기는 유기의 종류 중에서 가장 질이 좋은 유기로 불에 달구어 가며 두드려서 만든 그릇을 말한다. 주물유기와는 달리 정확히 합금된 놋쇠를 불에 달구어 망치질을 되풀이하여 얇게 늘여가며 형태를 잡아가는 기법으로 만들기 때문에 휘거나 잘 깨지지 않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변색이 잘 되지 않고 사용할수록 윤기가 나는 특징이 있다. 방자유기는 개당 32.99달러에서 74.99달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ABC 플라자는 3D 원적외선 그릴제품인 ‘지글지글러 심플’도 같이 선보였다.

지글지글러 심플은 프라이팬을 달궈 고기를 굽던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상부의 적외선을 음식의 직접 조리열원으로 사용해 음식을 속부터 익혀주며 육즙을 풍부하게 해주고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먹는 이의 식감을 좋게 해주는 에너지 고효율 방식의 그릴이다.

이 제품은 오븐 그릴 로스터 기능이 있어 해동 및 데우기 기능도 가능하므로 고기만 구워먹던 기존 그릴과는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지글지글러 심플은 개당 89.99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333, LA.

▲전화: (213)386-115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