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세계 최초에서 세계 최고의 후코이단으로"

2017-05-18 (목) 이정훈 기자
작게 크게

▶ 풍부한 데이터와 연구결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UMI NO SHIZUKU FUCOIDAN)

“세계 최초 오리지널 복합 후코이단, 이제는 세계 최고의 후코이단으로!


웰빙시대에 살고 있는 오늘 날 많은 건강 보조식품들이 ‘내가 최고다’라고 외치는 치열한 경쟁 속에 14년간 단 한가지의 구성으로 전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끈다.

1996년 일본 암 학회에서 후코이단의 ‘아포토시스’(세포자살) 기능이 보고된 이후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최초의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해 14년 이상 후코이단만을 취급하는 전문 업체로 성장, 세계 45개국 소비자들로부터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후코이단’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모두 똑같은 후코이단이 아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지난 14년간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을 객관적으로 증명하고 매년 국제면역학회(AAI) 학술회의에서 그 결과를 발표하고 있으며 3중 구조로 실시하는 방사선 검사를 통해 철저한 안전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측은 “풍부한 데이터와 연구결과를 보유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매년 면역학회 학술회의에서 복합 후코이단으로 실험한 다양한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있어 그 신뢰성을 더하고 있다”며 “면역력 상승, 성인병 예방 등 건강한 삶을 위해 후코이단을 찾는만큼 최상의 후코이단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의 주요 성분은 모즈쿠, 메카브 등 갈조류에만 들어있는 끈끈한 천연 식이성 물질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내장점막이나 혈관의 노폐물 제거 기능이 탁월하다.

이런 유익한 효능과 더불어 세계적인 암 전문의 다이스케 다치카와 박사는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해 실제 임상에서 후코이단을 항암 대체 요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다치카와 박사는 “배양된 암세포와 정상세포에 복합 후코이단을 첨가했을 때 각 세포의 생존율을 연구한 실험결과에 따르면 후코이단의 농도가 높아짐에 따라 암세포의 생존율은 낮아졌고, 농도 2,000 마이크로그램 퍼 밀리리터에서 암세포의 생존율은 0%가 되었다. 반면에 정상세포의 생존율은 농도에 관계없이 100%를 유지했다”며 “정상세포에도 중대한 손상을 주는 화학 항암제와 달리 후코이단은 환자의 면역력을 확보하면서 암세포의 활성을 억제한다”고 강조했다.


세계 최초 오리지널 복합 후코이단인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에서 눈여겨 볼 점은 ‘복합’이라는 단어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일본 오키나와 섬의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최상급 모즈크와 메카브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버섯 뿌리에서 추출한 균사체를 최상의 비율로 혼합해 만들었다.

특히 후코이단 자체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는 암환자들의 저하된 면역력을 회복시켜 암과 싸울 수 있는 ‘진짜 힘’을 길러준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2003년에 설립된 일본 내각부 인증 특정 비영리 단체인 ‘NPO 후코이단’(www.fucoidan-life.com/kr)의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만큼 심도높은 연구와 신뢰성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솔직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뜻이다.

한국을 비롯한 세계 어느 곳에도 배송이 가능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다치카와 박사를 초청해 오는 6월17일 오전 10시 LA 한인타운 옥스포드팔레스 호텔에서 ‘암과 면역력’을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소: 3878 Carson St., #101, Torrance.

▲전화: (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이정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END; //google }else{ =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