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웨스턴 병원 “미리 받는 건강검진이 최고의 명약입니다”

2017-03-23 (목) 이정훈 기자
작게 크게

▶ 나이·성별 따라 6가지 검진 플랜 시행, 관절염 예방 연골 주사도 특효

웨스턴 병원 “미리 받는 건강검진이 최고의 명약입니다”

존 허 원장(가운데)과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고 있다.

진료실이란 곳은 참 낯선 곳이다. 생면부지의 두 사람이 만나서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는다. 환자 입장에서는 앞에 앉아있는 의사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른 채 의사가 처방한 약을 일방적으로 받아야한다. LA 한인타운에는 진료실이라는 낯선 공간에서도 환자를 배려하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드는 의사와 병원이 있다.

웨스턴 병원 존 허 원장은 서울대 의대, 미시간 의대, USC 수련의를 마치고 이후 패사디나 헌팅턴 병원 전문의, FPH/PA 병원 입원환자 과장을 역임한 후 2000년 한인타운에 웨스턴 병원을 개원했다. 개원 이래 16년 간 환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오늘날까지 성장을 거듭해 발전하고 있다.

허 원장은 “환자가 앓고 있는 병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적합한 의술을 제공하여 능률적으로 진료하는 데 큰 보람을 느낀다”며 “우리 병원을 믿고 찾아오는 환자들에게 의술 이상의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전 스태프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스턴 병원에는 의사와 간호사 등 9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환자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최고의 팀웍을 바탕으로 직원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웨스턴 병원은 종합검진이 가능한 병원으로 내과를 기본으로 응급의료센터를 비롯, 레이저 스킨 클리닉을 완비하고 있다. 환자의 불편함을 조기 발견하고 해결하기 위해 집중되는 허 원장의 신념과 연구가 이런 종합검진이 가능한 메디컬 센터로 거듭나는데 기여했다.

‘미리 받는 건강검진은 최고의 명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이, 성별 등으로 자세히 구분해 가장 필요한 검사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도록 6가지 플랜의 종합검진을 시행하고 있어 환자들의 평판이 좋다. 플랜에 따라 종합 혈액검사, 간염검사, 위장 세균검사, 혈액형, HIV 또는 매독검사, X-Ray, 심전도검사, 갑상선검사, Hgb Alc, 골다공증 검사, 전립선암 검사 등을 필수 또는 선택적으로 받게 된다. 이 밖에 정밀화된 초음파 검사로 상복부나 하복부 갑상선을 검사하고, 위내시경, 직장내시경, 초음파 검색 등의 종합검진도 제공하고 있다.

허 원장이 자부하는 혈액검사는 암을 발견하는 검사로 췌장암, 대장암, 간암, 갑상선암, 난소암, 전립선암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조기 발견을 통해 완치 확률을 높이며 다른 검사들의 오차범위를 줄여주는 데 용이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비록 현재는 타운 내에 많이 보편화 되어있지만 LA 한인타운 최초로 혈액암 검사를 저렴한 가격에 시작한 병원으로서 웨스턴 병원은 정통성을 자부한다.
웨스턴 병원 “미리 받는 건강검진이 최고의 명약입니다”

웨스턴 병원에서는 일반적으로 치료가 힘든 퇴행성 관절염을 최첨단 자가세포 치료로 수술 없이 놀라운 효과를 낸다. 관절염과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 증가 시술, 관절염 예방 연골 주사도 전문으로 한다.

레이저 스킨 클리닉에서는 내과 진료를 병행하는 레이저 시술로 원인을 치료하는 효과적 시술이 인정받고 있으며, 여름철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주치의로 정한 시니어에게는 노인성 질환을 위한 스페셜 시술을 펼치고 있다.

보험도 메디칼을 제외한 일반 보험, HMO 보험, 오바마케어, 일반 보험, 메디케어 등 모든 보험을 취급한다. 지난 10년간 메디칼 의료 수가 삭감에 따라 메디칼은 받지 않는다.

▲주소: 356 S. Western Ave., #200, LA.
▲전화: (213)384-1717

<이정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