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어시티 몰 ‘KAI 10 회전초밥’ 최근 개업
▶ 4명의 요리사·신선한 재료·다양한 종류 자랑
페어시티 몰에 오픈한 ‘KAI10 회전초밥’ 전경과 내부모습.
매일 수많은 한인들이 오고 가는 북버지니아 애난데일과 페어팩스를 연결하는 236 도로선상의 페어시티 몰에 회전초밥 일식전문점 ‘KAI 10 (카이텐) 회전초밥’이 지난 2일 개업하자마자 호평을 받고 있어 화제다.
20여년의 일식 전문점 운영의 경력을 가진 데이빗 김 사장은 19년전 버지니아 프레드릭스버그에 ‘오따니’ 철판구이 전문점 운영을 시작으로 지난 8년전 인근에 버지니아 최초의 회전초밥 전문점 ‘카파가든’을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고 이번에 3번째 일식 레스토랑을 한인 밀집지역인 페어팩스 한복판에 ‘KAI 10 회전초밥’으로 개업했다.
KAI 10 회전초밥에서는 오랜 경력을 지닌 4명의 초밥 요리사가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로 수십여 가지의 스시는 물론 정통 사시미, 각종 롤, 뎀뿌라, 우동, 일본식 라면, 런치박스, 데리야끼 외에도 최근 전 미주에서 건강한 식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크 보울(Poke Bowl. 하와이안 스타일 회덥밥)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 70여석의 커다란 내부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이 식사를 더욱 즐겁게 해주고 있다.
현재 개업 행사로 10% 할인 쿠폰 행사를 하고 있는데 한국일보 게재된 광고에 삽입된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된다.
돌고 도는 회전 컨베어 위에 올려진 각종 초밥과 음식들을 눈앞을 지날 때마다 즉시 맛볼 수 있는 ‘KAI 10 회전초밥’은 바쁜 현대인들과 혼밥 세대들에게도 편리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수 있는 새로운 지역 명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업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1시30분-저녁 10시, 일요일은 저녁 8시반까지이다.
문의 (703)865-8608
주소 9650-41 Main St.
Fairfax, VA 22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