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현대 올 뉴 엘란트라 워즈오토 선정 10대 모델 선정

2016-09-27 (화) 이우수 기자
작게 크게

▶ 안전·편의성 등 우수

현대 올 뉴 엘란트라 워즈오토 선정 10대 모델 선정
현대 올 뉴 엘란트라 모델(사진)이 워즈오토가 선정한 소비자 경험 만족도 평가에서 10대 모델로 선정됐다.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HMA)은 2016년형 올 뉴 엘란트라가 자동차 전문 평가매체인 워즈오토로부터 '2016 10대 고객 경험 만족'(2016 Wards 10 Best UX)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워즈오토는 현대 올 뉴 엘란트라의 안전도와 사용자 편의성, 그리고 성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10대 모델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워즈오토 관계자는 “현대 올 뉴 엘란트라는 경쟁 모델대비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며“ 동급 경쟁 차종에 비해 탁월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높게 평가된 주요 원인 중 하나”라고 말했다.

HMA 마이크 오브라이언 상품담당 부사장은 “올 뉴 엘란트라가 소비자 경험 만족도가 우수한 모델로 성정돼 영광”이라며 “올 뉴 엘란트라에 탑재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주요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워즈오토는 BMW 7시리즈,아우디 Q7, 포드 이스케이프, 클라이슬러 퍼시피카, GMC 아카디아, 혼다릿지라인, 인피니티 Q50, 렉서스 RX,벤츠 E클래스 등의 모델이 현대 올 뉴 엘란트라와 함께 우수한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10대 모델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우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