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에데자 <전 예일 입학사정관>
마이크 숏 < 전 스탠포드 입학사정관>
플렉스 칼리지 프렙이 실시하는 모의 입학사정관 회의
대입 컨설팅 업체 플렉스 칼리지 프렙(대표 대니 변)이 주최하는 대학입학 무료 세미나가 오는 17일 패사디나, 24일 어바인에서 두 차례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 업체의 ‘Infobank Specialist Team’이 입시과정 전체에 대한 인사이드 정보를 제공하며 실제로 입학사정관실의 지원서 리뷰 과정을 보여주는 ‘모의 입학사정관 회의’를 재연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모의 입학사정관 회의’는 물론 ▲최근 새로 바뀐 대학입시 경향 ▲전 입학사정관에게 들어보는 아이비대학 및 명문사립대학 들어가기 위한 전략 ▲올해부터 달라지는 UC 대학의 입학전형 ▲각 학생별 케이스 분석 ▲전 입학상정관들과 플렉스 팀이 함께 하는 학부모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 등이 있게 된다.
또한 17일 패사디나에서 열리는 대입세미나에서는 다니엘 에데자 전 예일대 입학사정관이 아이비리그 입학에 필요한 입학사정기준에 대해 설명하며 24일 어바인에서 열리는 대입세미나에서는 마이크 숏 전 스탠포드 입학사정관이 명문사립대 입학기준에 대해 강의한다.
플렉스는 대입 컨설팅과 카운슬링 전문 업체로 ACT&SAT 테스트 프랩외에도 각종 과목별 수업및 개인 튜더링이 가능하다.
▲세미나 시간 및 장소, 예약문의
●17일 오후 2시~오후 4시, 패사디나 매킨리 스쿨 강당(325 S. Oak Knoll Ave, Pasadena, CA.91101), (626)551-3200
●24일 오후 3시~6시, 어바인 중국인 학교( 9 Truman St, Irvine, CA. 92620), (949)743-5660
●참석자는 온라인 사전등록 www.flexcollegeprep.com을 마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