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의 함께세우는교회가 강명식 초청 찬양집회를 겸한 세미나를 19일과 20일 양일간 개최한다.
교회의 수요 찬양집회인 나우 유 워십(Now You Worship)이 주최하는 이번 찬양집회는 20일 오후 7시30분에 예정돼 있고 하루 앞선 19일 오후 6시30분에는 웍샵 세미나로 진행된다.
‘나우 유 워십’은 기도와 찬양으로 진정한 삶의 예배를 함께 세워가길 원하는 맨하탄 일원 젊은 청년들이 올해 2월부터 이스트 빌리지에 모여 소극장식 예배당에서 뉴욕 일원에서 활동하는 전문음악인들이 참여해 드리고 있는 예배다.
이번에 초청한 강명식 찬양 사역자는 숭실대학교 컨서버토리 현대교회음악과 주임교수이자 주찬양선교단, 어노인팅 등의 리더로 작사, 작곡, 편곡, 연주, 프로듀서, 보컬 등 다수의 음반 작업에 참여하며 오랜 기간 활동해 온 인물이다. ‘길’ ‘삶’, ‘진리, 광야, 그리고 하나님 나라’ 등의 정규 음반을 비롯해 ‘아트 오브 워십’ 등의 저서도 있다.
교회는 1970년대생부터 1990년대생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지닌 강명식 찬양사역자를 초청해 지역사회의 청장년들에게 새로운 은혜를 경험하게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특별히 마련한 이번 웍샵에 각 교회를 섬기는 찬양팀원들이 참여해 도전의 시간을 갖길 기대했다.
19일의 웍샵은 현장 등록도 가능하며 등록비는 50달러다. 20일의 찬양집회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신청문의 facebook.com/NowYouWo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