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게네스에서 본 회퍼,마틴 루터 킹까지 기독교 영성의 맥을 잇는 고전 일기 향연의 장이 열렸다.
남기정 목사( 새열매교회 담임)등 GTU에서 영성학 박사과정에 있는 9명의 목사들이 ‘백투더 클래식’(Back to the Classics)책을 출판하고 오는 19일(수) 오후3시 출판기념 북 콘서트를 갖는다.
이날 출판기념회를 갖는 산책길의 ‘백투더 클래식’ 책 출간에는 권철우, 권혁일, 남기정,박세훈, 이강학,이경희,이종태,임택동,정승구 목사등 9명이 저자로 참여했다.
GTU 영성학박사과정 모임인 영성고전 학당 ‘산책길’주최의 출판기념회는 산타클라라 연합감리교회(담임 홍삼열 목사)에서 열린다.
한국의 ‘예수 전도단’ 출판사가 간행한 이 책자의 1부에는 일상에 가득한 하나님의 신비와 경이와의 만남의 글이 실려있다.
2부에는 우리시대의 필요한 영성은 무엇이며 영적 훈련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에 대한 대답이 담겨있다. 그리고 3부에는 영성의 사회적 측면의 글을 모아 ‘이웃과 정의’라는 주제로 실려 있다.
책을 엮은 권혁일 목사는 ‘거인들의 어깨 위에 선 난쟁이들’제목의 서문을 통해 ‘고전작품과 현대의 이슈사이에 가교를 놓는것이 기획의도” 라고 밝히고 있다.
‘산책길 기독교 영성고전학당’은 영성고전을 길로 삼아 개인과 공동체와 사회의 변화와 성숙을 일구어 나가기 위한 연구실천 모임이다.
이날 북 콘서트는 김홍기 박사의 격려사, 위의 세부문에 대한 저자의 북 토크와 질문등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 활인된 가격으로 책도 판매한다.
산타클라라 연합감리교회 주소: 1001 Ginger Lane. San Jose.CA. (408)295-4161.
연락처 : (510)847-8857 (남기정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