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중부뉴저지/ 재즈와 함께 하는 ‘와인 페스티발’

2015-06-15 (월)
크게 작게

▶ 27일 제임스포트 와이너리서

▶ 한국일보 독자에 15% 할인

중부뉴저지/ 재즈와 함께 하는 ‘와인 페스티발’

제8회 뉴저지 와인 축제에서 재즈공연을 하고 있다

지난 4월 제8회 뉴저지 와인 페스티발 (8th Annual New Jersey Winter Wine Festival )을 성황리에 개최했던 뉴욕 와인 이벤트 사에서 오는 27일(토) 롱아일랜드 노스 포크에 위치한 제임스포트 와이너리(Jamesport Vineyards Main Road Route 25 Jamesport, NY)에서 와인과 음식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롱아일랜드에 산재한 각종 와이너리 산 와인과 더불어 약 100여 종의 고급 와인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기념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선보인 모든 와인들을 시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즉석 구입도 가능하다. 또한 지역에서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명성이 높은 노아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간단한 음식과 안주를 맛 볼 수 있다. 와인 페스티벌에서 빠질 수 없는 라이브 음악도 곁들여 지는데 이번 행사에는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와인 축제에 이어 한국일보 독자만을 위한 15% 할인 혜택이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KT15이다. 티켓 가격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벌어지는 첫 행사시 1인 당 79달러, 저녁 7시부터 10까지 행사는 69달러이다. 티켓 구입을 할 때 이 코드를 찍으면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온라인(NEWYORKWINEEVENTS.COM)을 통해 에서 구입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자 주소(http://www.newyorkwineevents.com/events/north-fork-crush-wine-artisanal-food-festival)를 참고 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