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웨체스터/ “유급 자원봉사자 신청하세요”

2015-01-27 (화)
크게 작게

▶ 히스토릭 허드슨 벨리

웨체스터 카운티 내에서 가장 큰 문화단체인 ‘히스토릭 허드슨 벨리에서는 올해 유급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연중 25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하는 6개의 문화재 (카이컷-라커펠러 하우스, 서니사이드 -워싱톤 어빙 하우스, 필립스버그 매너, 밴 코틀랜드 매너, 유니온 처치, 몽고메리 플레이스)와 이스터, 핼로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의 연중행사를 관장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시즌별 행사에 필요한 설치물을 제작 하는 프로덕션 부서, 모든 행사의 내용을 구상하는 프로그램 부서 그리고 라커펠러 하우스 가이드 등 3가지 분야이다.


각 부서에 고용된 직원은 시간당 10달러부터 시작되며 히스토릭 허드슨 벨리의 관광지 문화재 하우스 및 시즌별 행사 그리고 MoMA,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 뉴욕 시내 미술관 입장료 무료 또는 뮤지엄 스토어 디스카운트 혜택을 본인과 직계 가족이 받을 수 있다.

프로덕션 부서는 손재주가 있는 사람으로 육체적인 노동도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그램 부서는 교육, 역사, 미술관 관계 경험 등의 경력 필요, 5월부터1 2월까지 융통성 있게 시간 조절을 할 수 있는 파트타임이다.

카이컷 가이드는 5월부터 11월까지의 파트타임으로, 히스토릭 허드슨 벨리에서 마련하는 다른 행사에도 일 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사람은 jobs@husdonvalley.org로 해당 부서를 명시하여 이력서를 보내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