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히엘, 뉴비전교회서 찬양콘서트

2014-12-10 (수) 12:00:00
크게 작게

▶ 13일. 찬양을 통해 세계선교 꿈꾼다

찬양을 사랑하는 멤버들이 2년전 창단한 히엘이 오는 13일(토) 오후 6시 밀피타스의 뉴비전교회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하나님은 살아계시다’라는 뜻을 가진 히엘 찬양팀은 이날 히엘만의 색깔을 담은 찬양곡인 주앞에, 시편23편,기뻐하라,회복, 동행,Delight, 주님 가신길 등 다수의 곡들을 선사하게 된다.

히엘은 베이지역에서 찬양을 사랑하는 20대부터 40대까지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고 수화찬양을 하는 자매도 있다. 악기로는 키보드. 베이스. 일렉트릭기타 드럼이 동원된다. 이들 다양한 쟝르의 곡들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하였고 부담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곡으로 만들어 이미 CD작업도 마친 상태이다.


CD에는 한 교회를 넘어서 이 지역과 나아가 온 세계를 품고 찬양을 도구로 세계선교를 꿈꾸는 히엘 멤버들이 삶에서 체험한 하나님의 사랑과 빛이 찬양을 통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히엘은 이번 찬양 콘서트를 통해 잃어버린 하나님과의 사랑과 위로, 회복과 기쁨의 시간이 되길 바라고 있다. 콘서트에는 뮤지컬 ‘명성황후’에 출연했던 뮤지컬배우 이상은씨가 특별 출연한다.

장소 뉴비젼 교회1201 Montague Expressway,Milpitas, CA 95035

문의 김은정 thehielband@gmail.com

====

오는 13일 뉴비전교회에서 콘서트를 갖는 히엘 찬양팀 멤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