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전교회 열린학교 가을학기 9월24일 개강
▶ 신청마감 9월 7일
배움과 취미 생활로 삶을 풍성하도록 돕기 위한 뉴비전교회(담임 이진수 목사) 열린학교(25기) 가을학기가 오는 9월24일(수)부터 시작된다.
지역사회 동포들을 위한 열린학교는 다양한 실생활에 접목된 교양강좌를 통해 동포들의 정서적, 실제적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매년 봄학기와 가을학기로 나뉘어 열리는 열린학교에는 베이지역에 사는 모든 동포들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5일까지 열릴 뉴비전교회의 열린학교는 교회 내에서 과목에 맞는 은사와 그리스도의 사랑의 마음을 가진 교인들의 자원봉사로 실시하고 있다. 이와 같이 봉사하는 교사들에게는 섬김과 봉사를 통해 보람을 느끼고 리더십과 은사를 더욱 개발시키는 기회로 제공하고 있다.
가을학기 강좌로는 산수화, 서양화, 꽃꽃이, 뎃상, 동양화(화조), 컴퓨터 바이올린, 기타, 풀룻, 보석 공예, 퀼트, 한국무용, 바디 찬양, 톨 페인팅과목이다. 이들 강좌는 주중 낮 또는 저녁에 과목별로 열린다. 뉴비전교회 열린학교 ‘뉴스’사이트의 시간표를 참조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수있다.
수강신청기간은 9월1일에서-7일. (선착순), 수강료는 10달러 수강 신청은 뉴비전교회 열린학교 팀장 이광희(408)786-7556.
뉴비전교회 열린학교 이메일: openschool@newvisionchurch.org
<손수락 기자>
뉴비전교회가 지역동포를 위해 개설하는 열린학교 산수화반 수업모습<자료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