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동방신기 최신 앨범서 K-Pop 액세서리까지 음악뱅크

2014-02-12 (수)
크게 작게

▶ ■ 뮤직플라자

▶ www.music-plaza.com 928 S. Western Ave. #107(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 (213)385-4725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위치한 뮤직플라자(대표 전현철)는 한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음반판매점으로 한국을 포함, 전 세계에서 출시된 다양한 음반을 접할 수 있다.

뮤직플라자에는 최신 음반은 물론 전 세계 인기가수들의 뮤직비디오와 영어자막이 있는 영화 DVD, 한국 인기드라마 DVD 세트, 각종 K-Pop 관련 액세서리 등을 갖추고 있는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가요, 클래식, 락, 재즈 등 어떤 음악분야를 선호하는 고객이라도 원하는 음반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 클래식의 경우 여러 브랜드를 가장 많이 취급하고 있어 미국인들도 많이 방문한다.


특히 밸런타인스 데이를 앞두고 뮤직플라자가 출시한 음반 중에는 B.A.P.의 1집 앨범 ‘First Sensibility’, 동방신기의 최신앨범 ‘Tense’, B1A4의 최신앨범 ‘Who Am I’, 지휘자 정명훈의 피아노집, 일본 출신인 세계적 피아니스트 유키 쿠라모토의 앨범 ‘Scores of Piano’ 등이 있다. 이 중 정명훈의 피아노집은 특별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뮤직플라자는 일정양을 구입하면 무료 음반을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전현철 대표는 “기술이 발달하고 시대가 변해도 좋은 음악과 영화를 사랑하는 한인들이 원하는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