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름 새긴 목걸이 인기… 주문제작 주얼리 50% 할인

2014-02-12 (수) 12:00:00
크게 작게

▶ ■ Q&Q 금은보석

▶ 주소: 356 S. Western Ave. #103 문의: (213)388-3577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 보석은 지나치게 화려한 것보다는 편안함을 느끼면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나에게 꼭 맞는 보석을 골라주는 전문업소가 한인타운 한복판에 있다. 바로 ‘Q&Q 금은보석’(대표 오명희).

다이아몬드, 금, 은, 진주 등 각종 귀금속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업소로 유명한 Q&Q 금은보석은 밸런타인스 데이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전품목 최대 50%의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보석업계 40년 경력을 쌓아온 오 대표는 “우리 업소를 찾는 고객들은 주문제작을 선호하는 편이다”며 “미국과 한국의 스타들이 착용한 최신 주얼리를 의뢰한 후 만족하는 고객들이 꽤 많다”고 말했다.


Q&Q 금은보석의 인기제품은 가늘고 귀여운 스타일의 팔찌, 이니셜 모양의 목걸이, 하트 및 십자가 목걸이, 티파니 스타일의 목걸이 등으로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도 이들 제품을 선호한다.

오 대표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앞둔 요즘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네임 목걸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Q&Q 금은보석은 서랍에 잠들어 있는 귀금속 및 보석들을 최신 유행에 맞는 스타일로 리폼하거나 고가의 가격에 매입하는 등 보석에 관한 토탈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가와 웨스턴 코너 코스모스 빌리지 1층에 위치한 Q&Q 금은보석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