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플렉스 칼리지 프렙 LA 센터 확장이전 기념 카운슬링 할인

2014-01-13 (월)
크게 작게

▶ 교육계 소식

미 주류와 타 아시아계는 물론 한인 가정 자녀들의 대학 입시에 도움을 주고 있는 대학 입시 카운슬링 업체 플렉스 칼리지 프렙(FLEX College Prep·대표 대니 변)이 새해들어 LA 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미국 명문 대학의 전직 대학 입학사정관들이 전수해 주는 전문 시스템을 가지고 대학 입시에 관한 최신의 내부 정보를 제공하는 FLEX는 남가주 LA 한인타운, 어바인, 다이아몬드바, 아케디아를 비롯 북가주 Los Altos, Cupertino, Almaden, Fremont 및 한국에도 지사가 있다.

대니 변 대표는 “앞으로도 입시과정을 쉽게 풀어주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과 학부모들이 대학 입시에 관한 효과적인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그 준비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플렉스 칼리지 프렙은 최상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카운슬링은 물론, 자체 커리큘럼을 가지고 수업하며 ▲점수 올리기를 자신하는 SAT 클래스 ▲영어 읽기와 쓰기 기초를 마스터 하는 Junior SAT 수업 ▲각 과목 선행학습 ▲AP 수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선물과 함께 카운슬링 서비스 패키지를 20% 할인 제공한다.

■이전 주소: 4311 Wilshire Blvd. #204 LA, CA 90010
(Wilshire와 Windsor 북서쪽 코너 건물)

■문의: (213)455-8188
email: losangeles@flexcollegeprep.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