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현대자동차 ‘스파 시승회’

2013-10-04 (금)
크게 작게
‘현대자동차와 함께 하는 레이디 시승회-미시를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가 오는 19일(토)과20일(일) 양일간 열린다.

현대차를 시승 시 스파 1일 무료이용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번 시승회는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버지니아 센터빌 소재 스파월드(13830 Braddock Rd. A10) 앞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스파 1일 무료 이용권 이외에도 네일아트, 바디·체어 마사지, 음료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휴롬 주서기’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을 위해 아이를 돌봐주는 ‘키즈 플레이 존’을 운영해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스파 시승회 참가는 홈페이지(www.missyusa.com/hyundai)를 통해 예약할 경우 시승 순서를 우선배정 받을 수 있으며, 당일 현장 방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측은 “스파 시승 이벤트는 LA와 달라스 등 주요 스파에서 열려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일상을 벗어나 시승도 하고 스파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시승 이벤트 외에 현대자동차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HyundaiKA)에 미 전역을 누비고 있는 현대차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광덕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