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SEM에듀케이-델타교육청 MOU 체결

2009-08-15 (토)
크게 작게

▶ 상위권대 진학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 “유학생 특수한 사정 고려한 프로그램

캐나다 BC주 델타 교육청과 SEM에듀케이션은 공립 특목고를 위한 새로운 교육프로그램을 시행하기로 합의했다.
SEM에듀케이션(대표 스콧 송)은 델타 교육청과 14일 이그제큐티브 호텔에서 북미 상위 대학과 한국 명문 대학 진학을 위한 AUPP(Advanced University Preparatory Program)프로그램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AUPP는 고등학교 과정, 방과후 프로그램, 홈스테이, 기본 컨설팅이 결합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으로 SEM에듀케이션이 수년간의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SEM에듀케이션 스콧 송 대표는 “늦게 유학을 와서 영어 때문에 제대로 수업을 듣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다”며 “유학생들의 특수한 사정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과정이 AUPP이다”고 설명했다.
델타 교육청 대표로 참석한 알렉스 와트슨 유학생 총괄책임자는 “델타는 BC주에서 자랑하는 최적의 교육장소다며 ”주거자의 95%가 백인이며, 다운타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안전한 곳이다“고 자랑했다.
한편, SEM에듀케이션은 ‘샌즈 세컨더리 고등학교’에서 AUPP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샌즈 세컨더리 고등학교는 노스 델타지역에 위치한 학교로 전체 학생수는 800명이다.
자세한 정보는 778-862-3013. /이정현 기자 vancouver@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