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깜찍한 공주 내 스타일은 우아한 여신

2009-04-30 (목)
크게 작게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자꾸만 예뻐진다는 말만큼 행복하고 자신감을 불어넣는 말이 또 있을까. 내 생애 최고의 아름다움을 갈망하는 예비 신부, 내추럴하면서 완벽한 메이컵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창립 20주년 특별 이벤트가 한창인 김선영 미용실(대표 이헌준) 메이컵 스튜디오를 찾아가자. 웨딩드레스가 풍기는 전체적인 테마에 어울리는 신부 메이컵과 헤어스타일을 2회 250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연출해주고 있다.


김선영 미용실 2회 250달러 할인
웨딩드레스와 잘 맞는 메이컵 명성


일반적으로 신부 메이컵은 야외촬영과 스튜디오 촬영을 위한 메이컵과 결혼식 당일 메이컵 2회를 포함하고, 가격은 400달러 선이다. 한인 타운의 대표적인 뷰티 살롱 김선영 미용실에서 신부 메이컵 패키지 상품을 250달러에 그것도 신부머리의 기본인 업스타일까지 포함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창립 20주년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어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 예약이 쉽지 않을 수도 있다. 대상은 오는 6월30일까지 예약하는 모든 신부. 여기에 보너스가 하나 더 따라붙는다. 결혼식을 마친 후 스튜디오 촬영, 야외촬영, 결혼식 촬영 사진 중 신랑신부가 가장 잘 나왔다고 여기는 사진을 각 1장씩 가져가면 김선영 미용실 100달러 선물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로 기억될 사진 3장을 골라 갖다 주면 100달러 상당의 공짜 선물권까지 챙기는 셈이다. 단 이 행사는 베벌리 블러버드와 웨스턴 애비뉴 LA 본점(306 N. Western Ave. LA)에서만 실시하고 있다. 문의 (323)462-4247


이헌준 대표는 “김선영 미용실에서 메이컵을 하고 간 신부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자료로 남겨놓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마련한 이벤트로, 신부들이 아름다움을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사진을 제공해 주면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김선영 미용실은 최근 메이컵 스튜디오를 확장, 백민정 메이컵 실장은 물론 에리카 공 메이컵 아티스트를 영입해 메이컵 분야를 활성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김선영 미용실 오프닝부터 지금까지 20년을 함께 해온 백민정 메이컵 실장은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아름다워 보이는 신부 메이컵 전문가. 상담하러 찾아온 신부의 평소 화장부터 촬영 당일 입는 드레스까지 유심히 살펴보고 신부가 원하는 이미지와 신부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주는 메이컵 아티스트로 정평이 나있다.

백민정 실장은 “웨딩 메이컵 포인트는 깨끗한 피부톤 부각과 내추럴한 분위기 연출이다. 요즘 신부들은 아이새도를 그리기보다는 기본 컬러에 아이라인을 넣어 눈을 크게 보이도록 하길 원한다”며 “신랑 역시 피부톤을 맞춰주고 신부의 아름다운 얼굴과 매치시키는 메이컵을 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백실장은 또 “헤어스타일은 야외 촬영과 결혼식 당일 이미지를 다르게 하고 싶어 한다. 야외촬영의 경우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싶어해서 신부의 머리카락이 짧은 경우 헤어 익스텐션을 이용하기도 한다”며 “결혼식 당일 헤어스타일도 두 가지로 분류되는데, 신부의 절반가량은 깨끗하게 올리는 업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컵을, 나머지 절반은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가 강조되는 하프 업스타일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웨이브의 결을 자연스럽게 살리며 동그랗게 마무리한 공주풍 업스타일은 반짝이는 티아라로 포인트를 주면 우아한 느낌이 난다. 최지우의 웨딩드레스 화보.


내추럴한 투명화장 선호
핑크톤 볼터치 어려 보여


◆웨딩 헤어스타일과 메이컵 포인트

웨딩 메이컵은 특정한 컬러보다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투명하고 내추럴한 메이컵이 특징이다. 그래도 눈두덩이가 부은 경우 브라운 톤으로 메이컵을 하면 섹시한 느낌이 나고, 볼터치를 핑크톤으로 하면 어려보이고 화사한 분위기가 난다는 메이컵 기초를 따르는 편이 좋다. 다음은 신부가 원하는 이미지를 제대로 표현해 주는 웨딩 헤어스타일과 메이컵 포인트 3가지이다.

▲깜찍한 공주 스타일= 웨이브의 결을 자연스럽게 살리며 동그랗게 마무리한 공주풍 업스타일은 다이아몬드가 반짝이는 티아라로 신선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 주면 포인트가 된다. 공주풍은 가볍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돋보이는 메이컵이 필수. 선명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으로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하고, 입술은 색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 립글로스로 터치한다.

▲레트로 클래식 단발형 업스타일= 요즘 할리웃 스타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세팅 롤로 둥글게 말아 올려가며 라인을 살린 볼륨감 있는 웨이브를 완성한다. 클래식한 드레스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발그레하게 볼터치를 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입술은 누드 베이지 톤으로 고혹적인 이미지를 낸다.

▲우아한 여신 같은 업스타일= 웨딩드레스와 무난하게 조화를 이루는 헤어스타일로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를 낸다. 우아한 여신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메이컵은 의외로 화려한 포인트가 필요하다. 광택 있는 산호 핑크를 볼과 입술 색으로 선택해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좋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