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밸런타인스 특집- 미용한방, 레스토랑

2009-02-11 (수) 12:00:00
크게 작게
“건강을 선물 하세요”

위장병·피부미용 등 전문 성일한방 병원


“이번 밸런타인스 데이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 보시기 바랍니다.”


코앨러지와 위장병, 피부미용 등에서 자체 개발한 한약과 침의 병행치료로 뛰어난 효능을 보여온 성일한방병원 유성일 원장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가족과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마음가짐이 가장 큰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밸런타인스 데이를 전후한 일주일간 처음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을 위해 대부분의 치료비와 약값을 절반만 받겠다”고 말했다. 코앨러지로 고생해 온 자녀가 있다거나, 위장병으로 고생해 온 남편을 위해, 여드름이나 피부미용 문제가 있는 부인이나 여자친구를 위해서 할 수 있는 선물 중의 하나가 한방치료라는 것이다.

성일한방병원은 특히 코앨러지 환자들을 위해 자체 개발한 코 속에 바르는 한방 물약이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고, 신체의 떨어진 저항력을 한약 복용으로 키워주는 병행치료로 고질적인 앨러지나 비염으로 고생해 온 환자들을 많이 치료한 것으로 유명하다.

유 원장은 또 “소화불량에서 시작돼 위궤양으로 발달돼는 위장병을 단계별로 진맥해내 이에 맞는 치료로 3개월 이내에 대부분의 환자들이 완쾌에 가까운 진전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성일한방병원에서는 또 여성들의 미용수요를 감안해 한방약재와 가루가 함유된 잔주름예방 피부팩과 여드름치료제도 개발, 판매해 큰 인기를 얻어왔다. 중국 요령중의대학 교수 출신의 박영화 전문의는 또 중풍치료로 명성을 얻고 있다.

밸런타인스 데이를 전후한 일주일간 성일한방병원에서 앨러지 치료를 받으면, 25달러 물약과 350달러인 치료비의 절반에 치료가 가능하며, 400달러부터인 중풍 한약도 절반에 조제할 수 있다. 또한 침치료, 마사지, 부황, 저주파 침 등이 합쳐진 어깨 통증치료도 회당 60달러에서 30달러에 제공할 예정이며, 한병에 25달러인 여드름 한방 치료제도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주소: 4120 W. Pico Blvd. #3, LA
▲전화:(323)730-0032

<배형직 기자>


성일한방병원 유성일 원장(오른쪽)과 박영화 전문의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한 혜택을 설명하고 있다.


“실속 커플들 오세요”

해장촌 돌구이 꽃장식 무스케익 선물도


“밸런타인스 데이이라고 꼭 비싼 곳에서 분위기만 잡을 것 있나요. 푸짐하고 즐거운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6가와 세라노의 고기전문점 해장촌돌구이의 김선희 사장은 “지난해 밸런타인스 데이에 많은 젊은 남녀 고객이 방문해 맛있게 식사를 했다”면서 “올해 밸런타인스 데이엔 예쁜 꽃장식이 된 무스케익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증정하겠다”고 말했다.

초컬릿과 와인, 화려한 장미꽃다발로 상징되는 밸런타인스 데이이지만 ‘맛있고, 배부른 식사’에 초점을 맞춘 실속커플은 언제나 있게 마련.
김 사장은 “여자들은 365일 밸런타인스 데이이기를 바란다는데 꼭 특별한 날만 아니더라도 평소에 따뜻한 관심을 받기를 원한다는 뜻”이라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하면 색다른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해장촌돌구이는 돌판에 구워지는 캐나다산 삼겹살과 초이스 갈비, 블랙앵거스 차돌, 돌판김치볶음밥과 김치전이 특징이다. 특히 16달러99센트의 무제한 메뉴로 원하는 만큼 질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다.

김 사장은 “삼겹살도 지방과 살의 비중이 중요한데 캐나다산 삼겹살은 가격은 비싸지만 이 비중이 가장 적절해 삼겹살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면서 “갈비살도 한인타운 내 최고급 고기집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쇠고기와 동일한 급의 초이스 갈비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해장촌돌구이는 또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각종 런치메뉴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판매한다. 특히 양푼열무보리비빔밥과 된장찌개의 콤보 메뉴 가격을 5달러99센트로 내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 사장은 “경기가 많이 위축돼 고객들이 1달러에도 아주 민감하게 반응한다”면서 “점심 메뉴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가격을 대폭 내리고 시간대도 확대했다”고 말했다.

▲주소: 3821 W. 6th St. LA ▲전화:(213)219-8556.

밸런타인스 데이에 해장촌돌구이를 찾는 실속 커플들을 위해 김선희 사장은 테이블당 1개의 미니 무스케익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