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우리업소 자랑 - 조셉 리 라식아이센터, 김연진 안과...

2008-09-08 (월)
크게 작게
눈에 관한 종합병원

안과-메디칼·메디케어는 물론 헬스패밀리 등 각종 보험 취급
어른들은 라식, 어린이들 시력교정은 드림렌즈로 해결

라식수술로 소문난 조셉 리 라식아이센터는 라식수술뿐만 아니라, 일반 안과(닥터 김연진) 진료와 검안과 진료까지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곳, 즉 눈에 관한 한 종합병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새롭게 검안과(닥터 아이린 임)를 신설하고 안경이나 컨택렌즈는 물론, 어린이들의 시력교정을 위한 드림렌즈 시술까지 해결해 주고 있어서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종합 안과병원이다. 안과 관련 진료는 메디칼이나 메디케어는 물론 헬스패밀리 등, 각종 보험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김연진 안과 역시 대부분의 보험을 취급하고 있다.

만 17년 경력의 아이린 임 검안의는 15년 전 취침용 교정렌즈가 처음 선보였을 당시부터 시술을 해 온 전문의다. “드림렌즈는 각막을 수술하지 않고 특수 컨택렌즈로 각막의 모양을 완만히 보정하는 근시 교정술을 의미합니다.” 아이린 임 닥터는 이렇게 설명하며, 시력교정의 효과 또한 아주 뛰어나 80% 환자들이 드림렌즈를 착용한 지 한두 주 안에 좋은 시력을 되찾을 수 있다고 덧붙인다.

드림렌즈로 인한 부작용 사례 또한 극히 드물어, 체질적으로 컨택렌즈를 착용할 수 없는 환자 외에 근시 환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더군다나 드림렌즈는 꼭 어린이들에게만 필요한 것은 아니고, 청소년들과 라식수술을 원치 않는 성인들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안전도에 있어서는 이미 인정을 받은 수술입니다. 24시간 내내 착용하는 렌즈에 비한다면 잠 자는 동안 6~9시간 정도 착용하며 고도의 산소투과율을 가진 드림렌즈가 오히려 더 안전하다고 볼 수도 있지요.”

아무리 그렇더라도 드림렌즈를 착용하기 위해서는 일반 시력검사 및 각막 굴곡도 검사를 통해 눈의 건강검진을 반드시 거쳐야 한다고 아이린 임 닥터는 설명한다. 심한 난시의 경우, 또는 각막이나 결막, 눈꺼풀에 염증이라도 있으면 드림렌즈 시술을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드림렌즈 시술 자체를 위한 보험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일반 컨택렌즈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라면 드림렌즈 시술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인들을 위한 라식수술은 물론 일반 안과 진료 및 검안과, 그리고 시력교정용 드림렌즈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조셉 리 라식아이센터는 LA와 토랜스, 세리토스 등 세 곳에서 진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든 가까운 곳을 선택해서 예약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LA: 3920 Wilshire Bl. / (213)384-5222
·토랜스: 2030 Pacific Coast Hway, Lomita /(310)325-8023
·세리토스: 19038 Norwalk Bl. Artesia / (562)653-9500

<안진이 객원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