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메릿서 아동 3명 숨진 채 발견

2008-04-07 (월)
크게 작게

▶ 경찰 숨진 아이들 아버지 추적중

(CP) 메릿지역에서 3명의 어린 형제들이 살해된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은 10세 이하의 아동들이 이동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이웃에 사는 한 목격자는 어린이들의 어머니가 6일 오후 집에서 외출했으며 그 후 1시간 30분 뒤에 되돌아 와 집으로 들어갔고 이어 다시 밖으로 나와 흐느끼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 어느 누구도 구속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번 3명의 아동 살해사건에 대해서 CBC도 7일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CBC는 경찰이 보도 자료를 통해 이동주택에서 3명의 아동들이 살해됐다면서 그러나 무자비한 살해는 아니라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밴쿠버에서 북동쪽으로 약 27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메릿에서 발생한 아동 살해사건과 관련, 트레이시 던스모어 경찰은 경찰에서는 아직 유력한 살해용의자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지만, 사체 발견 직전 도주한 숨진 아이들의 아버지를 뒤쫒고 있다고 밝혔다.
던스모어 경찰은 검시관이 부검을 실시한 후 결과가 나오기까지 사망원인을 알 수 없다면서 이번 사건 수사를 위해 많은 경찰들이 투입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사망자의 가족에 대한 신원 등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던스모어 경찰은 이들 가족들은 최근 메릿으로 이주했으며 가족들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이웃주민은 이번에 살해당한 어린이들은 어머니와 함께 약 6개월 전에 이곳으로 이주해 왔으며 약 1주전에 어떤 남성이 이곳을 방문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3명의 어린이들과 방문한 남성이 공원에서 놀고 있는 것을 목격했었다고 덧붙였다.
이웃주민은 또 어린이들이 살해된 6일 오후 2시경 어머니가 집을 떠났다가 그후 돌아와 집으로 들어간 후 급하게 집밖으로 나오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