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샬롬회 부인암 검진

2008-02-25 (월) 12:00:00
크게 작게
지난 2월 9일 샬롬회 (회장 이애연)의 첫번째 부인암 검진일에 예약된 스물 네 명의 여성들 가운데 스물 세 명이 검진을 받았다. 대체적으로 결과가 좋으며, 올바른 식습관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여진다고 한다.

이애연 회장은 이번에 검진을 받은 여성들은 해마다 이 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검진 결과에 따르는 다른 검진과 치료도 주거 지역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므로 많은 여성들이 이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0세 이상의 여성은 항문검사도 추가된다.

이번 3월 8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될 두 번째 메모그램 / 펩시미어 검진은 코리아나 프라자 마켓 주차장에서 실시되며 코리아나 프라자의 유병주 사장과 한빌 매니저가 장소와 점심을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거주하며, 40세 이상이고, 저소득층이고, 보험이 없는 분 또는 보험료나 납부금액이 높은 분들 가운데 미리 예약을 하고 무료 검진을 제공하는 단체의 심사에 통과한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른 보험이 있는 여성은 담당의사의 유방 임상진료와 처방을 받아야 한다.

이애연 회장은 유병주 사장과 한빌 메니저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하며, 이 날 통역을 할 수 있는 봉사자가 많이 필요하므로, 관심이 있는 분은 연락해 줄 것을 부탁했다.

무료검진은 유방암 단체인 YMe, St. Joseph Medical Center, 캘리포니아 Everyone Counts, 새크라멘토 한인 암 협력 모임 / 샬롬이 제공하며, 새크라멘토 정혜 엘리사벳 한인성당 (김종현 신부) 사회복지부 (부장 원영일)과 새크라멘토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회장 김기상)이 협찬한다.

코리아나 프라자 : 10971 Olson Drive, Rancho Cordova, CA 95670, 916-853-8000

새크라멘토 암환자 협력 모임 (샬롬) 916-879-2222
<이정민 기자> ngmsystem@yahoo.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