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담 치과 전용 덴탈 CT를 도입한 GG종합치과의 앤드류 오(왼쪽), 사무엘 이 치과 전문의.
최첨단 치과 전용 덴탈CT 도입
미용과 치아이식 전문병원인 ‘가든그로브 가주 종합치과’(대표 앤드류 오, 사무엘 이)가 최근 종래의 CT 촬영기와는 달리 3차 입체 프로그램을 이용해 촬영, 입안 각 부분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치과 전용 덴탈 X-레이를 도입했다.
가장 많이 임플란트를 하고 있는 치과 중의 하나인 GG가주 종합치과는 이외에도 컴퓨터 무통 마취기, 최초로 개발한 회사의 임플란트 사용, 임플란트를 심어서 크라운까지 1시간동안 걸리는 ‘환상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병원은 또 정확하고 자세한 진단으로 환자의 정보를 모아 수술을 쉽게하고 결과가 빠르고 확실한 것으로 환자들 사이에 알려져 있다. 다른 치과의 들도 임플란트 수술의 경우 GG가주 종합치과를 권하고 있다.
특히 이 치과병원은 치과 전용 X-레이 도입 기념으로 완전히 치아가 없는 환자들을 위해 9월30일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병원은 GG지역의 비영리 기관과 단체들에 도네이션도 하고 있다.
이 치과 병원은 월-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7시, 토요일 오전9시부터 오후2시까지 근무하며, 목요일은 휴진이다. 주소는 9862 Chapman Ave. Suite B이다. (714)537-9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