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시에라 라이온스클럽, 18일 노숙자 봉사키로

2006-11-07 (화) 12:00:00
크게 작게
이웃사랑과 섬김봉사로


새크라멘토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회장 제임스 임)은 지난달 28일 무료 건강검진 개최에 이어 오는 18일 노숙자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은 3일 초당식당에서 임원회의를 개최, 서정근 초대회장을 노숙자 봉사준비위원장으로 추대하며 본격적인 준비 작업에 돌입했다.
서 회장은 지난 15년 동안 Thomas Hogue, Fishers of Men ministry 선교사와 함께 연 2회, 추수감사절과 부활절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과 합류하게 됐다.

18일 오전 11시부터 새크라멘토 다운타운Salvation Army(315 N 16th St) 건물 앞에서 열리는 노숙자 봉사에는 새크라멘토 한인장로교회(담임목사 박상근)가 200명분의 세면도구를 제공하며 동참할 예정이다.
새크라멘토 한인사회 전체 이름으로 후원하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은 모자, 장갑, 양말 기증자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특히 이날 모임에서 내년 건강검진에는 젊은층을 겨냥한 홍보에 주력해 많은 한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자는 평가를 내린 한편 한인회와 한미연합회가 협조해 영사 업무와 유권자 등록을 함께 하자는 의견이 제시되기도 했다.


오는 10일 란초 코르도바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에서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하는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은 일본인 클럽 세내터 라이온스 20여명과 한인 리더들을 초청, 봉사 활동에 주력하는 클럽의 활동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노숙자 증정 물품 기부자는 9237 Folsom Blvd에 위치한 메트로 부동산으로 연락하면 된다.

*사진설명-새크라멘토 시에라 라이온스 클럽임원진들은 창립 15주년 기념행사와 노숙자 봉사활동 준비를 위해 모임을 갖고 있다.

<김미경 기자>
janekim@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