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드라이크리너스협회 송년 감사의 밤
2005-12-16 (금) 12:00:00
17일, 포 포인트 쉐라톤 호텔서
---
지난 3월 출범한 실리콘밸리 드라이크리너스협회(회장 김영경)가 첫 송년 행사를 17일(토) 오후 6시 30분 포 포인트 쉐라톤 호텔에서 개최한다.
‘송년 감사의 밤’으로 명명된 이번 행사의 주요 참석인사로는 천인필 SF 부총영사, 정에스라 평통 SF협의회 회장, 새크라멘토밸리 세탁협회 박정희 회장을 비롯해 산타클라라 카운티 피트 맥휴 수퍼바이저, 캐리 달라스 부검찰총장, 산호세 척리드 시의원, 캠벨 단 벌 캠벨 시의원, 데이빗 굴로 경찰국장, 산타클라라 스티브 라지 경찰국장 등 주류사회 인사들도 다수 참석할 예정이다.
SV드라이크리너스협회 문성원 총무와 이수정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1부 순서에서는 최문규 야유회 준비위원장과 박세덕 감사의 밤 준비위원장에게 각각 공로패가 전달되며 한미은행 필립 왕 지점장, MPT 이진재 사장, 노캘 밥 리 사장, K2드라이크리닝서비스 캐빈 김 사장, 조이스 한 리얼터, 등 주요 협찬사 관계자들과 데이빗 굴로 경찰국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된다.
또 ‘제 1회 올해의 드라이크리너스상’에는 문성원 총무이사가 선정돼 수상할 예정이다.
정세원 이사가 진행을 맡은 2부 순서에서는 산호세 자선합창단과 바리톤 윤비오씨 등의 공연이 펼쳐지며 경품 추첨 상품으로 한국왕복항공권과 42인치 플라즈마 평면TV가 주어진다.
김영경 회장은 송년 행사에 앞서 “짧은 기간 동안 실리콘밸리 드라이크리너스협회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업소의 협조와 동포들의 성원 덕이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송년행사의 명칭을 감사의 밤으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입장료는 부부 동반은 150달러, 1인 입장시 80달러이며 회원이 아닌 이들도 참가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박세덕 준비위원장 전화 (408) 482-0032 또는 문성원 총무 (408) 226-1242로 하면 된다.
<김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