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나 부동산, ‘블랭킷 드라이브’ 펼친다

2005-12-02 (금)
크게 작게

▶ 12월 5일∼12일…옷 장난감 식품 기부 환영

리얼터 캐어 블랭킷 드라이브(Realter Care Blanket Drive)가 12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11년째 이어지고 있는 블랭킷 드라이브는 광역 밴쿠버 부동산 협회와 하나 부동산을 포함한 부동산 관계사들이 협력하는 행사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기 위하여 방수 옷이나 기타 용품들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행사로 매년 진행되는 지역 봉사 행사다.
이 같은 행사를 위해서 담요, 슬리핑 백, 스웨터와 양말, 따뜻한 겨울용 옷, 방수용 코트, 장갑, 모자, 신발, 음식류, 장난감 등의 기부를 받는다.
블랭킷 드라이브 기부 물품들은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교회나 지역 봉사단체 등을 통해 골고루 무료로 전달된다.
코퀴틀람을 포함한 트라이 시티 내에서는 포트 코퀴틀람 지역 여성 센터와 마찬가지로 구세군의 지역 브랜치를 통해 분배하게 된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블랭킷 드라이브를 통해 2500 여 개의 담요, 백, 옷들을 기증 받아 이를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했다.
하나 부동산 안성훈 씨는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우리 주위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우리의 작은 관심이 그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며 “서로 돕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길 원하는 사람은 기부 물건들을 한아름 옆, 235-329 노스 로드에 위치한 하나 부동산(Hanna Realty Ltd, 604-937-1122)으로 12월 5일부터 12일까지 가져오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