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SDM 마트 그랜드오픈

2005-06-07 (화) 12:00:00
크게 작게
5만 평방피트 대형 디스카운트 마트
4일 오픈, 지역사회 명물로 탄생해
=====
5만 스퀘어 피트의 대형 디스카운트 마트가 그랜드 오픈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함께 힘찬 행보를 시작했다.
지난 4일 오픈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 SDM 마트(대표 남만희)는 6개월 간의 공사 기간을 끝내고 마침내 새크라멘토 지역의 명물로 탄생했다.
각 매장에는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진열이 돋보였으며 옷, 귀금속, T-셔츠, 사진, 전자제품, 핸드폰 등 대형 백화점 품목을 능가하는 각종 아이템을 선보여 손님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남 대표는 적은 경비로 개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 만족해하는 매장 주인들의 모습에서 보람을 느낀다며 무엇보다 장사가 잘되어야 하지 않겠냐고 반문했다.
그랜드 오픈 기념 야외 행사장에는 5인조 밴드의 경쾌한 음악이 사람들을 불러모았을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구워내는 닭갈비 구이 냄새는 멀리 지나가는 행인들을 유혹하기에 충분했다.
SDM 마트는 매장 방문자에 한하여 무료 점심 쿠폰을 증정해 바비큐 그릴이 설치된 야외 주차장에는 점심 배급을 받기 위한 긴 행렬이 조성돼 장사진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야외 행사장과 매장에는 남 대표가 출석하는 ‘주님의 교회’(목사 이성완)신도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석 점심 서브와 안내를 도맡아 질서 유지에 커다란 도움을 주기도 했다.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에 나선 헬렌 김 여사와 박선자씨는 화려한 전통 무용을 선보여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주님의 교회 풍물패가 매장 실, 외를 돌며 벌이는 길놀이 한마당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SDM 마트는 현재 10여 개의 매장에 히스패닉을 비롯한 소수 민족들의 문의가 쇄도해 곧 1백% 매장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연장이나 가구 품목 입주를 기다리는 SDM 마트 측은 언제나 한인고객을 우대한다는 기본에는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SDM 마트는 6051 Mack Rd., Sacramento, CA 95832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 문의는 (916) 421-3786, 230- 5587이다.

<김미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