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찬양콘서트 ‘워십코리아’

2004-01-12 (월)
크게 작게
휴스턴중앙장로교회(담임목사 이재호)는 오는 1월17, 18일 저녁 7시30분 양일간 기독교인들의 열린 음악회라고 할 수 있는 초대형 찬양집회 ‘Worship Korea In America’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예배회복과 부흥, 선교적 사명, 세대간의 연합’의 비전을 가지고 아틀란타, 필라델피아, 라스베가스, 샌디에고, LA 등 미주 10개 도시 순회공연에 나선 워십 코리아팀을 중앙장로교회가 초청함으로써 열리게 됐다. 이번 집회에 출연하게 된 워십 코리아팀은 다윗과 요나단의 황명국, 최인혁, 최명자, 이강혁(좋은씨앗), 채한성, 신현진(아침), 남궁송옥, 조동희, 강찬, 김승희, 박승연 등 한국을 대표하는 복음성가 가수들과 채한성(피아노), 김진수(베이스), 김관호(드럼), 이덕우(기타) 등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계열 연주자 등 총 2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17일 공연은 각 복음성가 가수들의 간증과 찬양이 어우러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18일은 각 개인별 콘서트 위주로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준비위원장인 중앙장로교회 민용집사는 공연과 관련, “한국을 대표하는 찬양팀으로 ‘부흥’과 ‘워십 코리아’가 있으며 이중 부흥컨서트가 청소년 위주의 행사라고 한다면 워십 코리아는 상대적으로 예배와 찬송에 비중을 많이 두는 집회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공연내용은 한국의 범교단 연합 방송인 기독교 텔레비전을 통해 한국에 녹화 방영된다”고 말했다. 이재호담임목사는 “한인사회를 기반으로 성장한 교회로서 한인사회에 봉사하는 차원에서 이번 공연을 계획하게 됐다”고 밝히고 많은 동포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공연은 무료이며 찬양을 좋아하는 동포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일시: 2004년 1월 17일(토), 18(주일) 오후7시30분
▶장소: 휴스턴한인중앙장로교회(담임 이재호 목사) 14311 Park Row, Houston, TX 77084
▶문의: (281)752-0700
▶주최: 한국 기독교TV
▶주관: 한인중앙장로교회
▶후원: 휴스턴한인목사회, 한국일보, 주간스포츠, 코리안저널, 코리아월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