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 코리언 매스터 코랄
▶ 12월14일 가족과 함께 할 포근한 분위기의 성탄음악회 마련
SF 매스터 코랄(대표 서순희)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포근한 성탄 분위기를 마련했다는 서순희 대표는 21일 오후 삼원갈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매스터 코랄이 1월달의 정기 연주회이후 긴 공백을 깨고 다시 단원들이 규합, 음악팬들을 찾아뵙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수입금의 일부를 음악도들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라며 많은 참여을 당부했다.
오는 12월14일(일 오후 7시) 캐스트로밸리의 에덴 한인 장로교회에서 펼쳐질 이번 크리스마스크 콘서트에서는 송효식씨의 지휘로 프란시스의 크리스마스 모텟(중세풍 합창)을 비롯 중앙어린이 합창단의 캐롤송, 그리고 김지연 지휘의 천사의 캐롤, 별의 캐롤등 20여곡의 크리스마스 노래가 불려지게 된다.
이번 음악회에는 박원섭씨 지휘의 ‘알렐루야’, 양순주씨의 독창 찬조출연등 3명의 지휘자로 구성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지난 90년 첫 공식공연을 시작으로 15년간 베이지역 합창단의 선두주자로서 베이지역 정서함양에 이바지해온 매스터 코랄은 올 이민 100주년을 맞아 지난 1월 SF 데이비스 심포니홀에서 성대한 합창음악제를 개최, 하일라이트를 장식한 바 있다.
지난 2년간 상임 지휘자로 일해오던 이종헌씨와의 계약이 올해로 만료됨에 따라 새 지휘자를 물색중이라는 서순희 대표는 베이지역의 유능한 음악가라면 누구에게도 문호가 개방돼 있다며 실력 있는 음악가들의 적극참여를 부탁했다.
동 합창단은 그동안 재정적 어려움등 악조건 속에서도 좋은 음악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내년 5월쯤에 열리게 될 정기 음악회에서 다시 한번 쇄신된 면모를 선보이기 위해 단원들이 일치단결 노력해 오고 있다고 말하고, 노래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했다.
매스터코랄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안내(본보 특별 후원)
▲일시 : 12월14일(일 오후 7시)
▲장소 : 에덴 한인 장로교회(2490 Grove Way Castro Vally)
▲입장료 : $20.00
▲연락 - (415)317-2154
<이정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