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실전 모의고사 오는 30일 달라스서
2003-08-01 (금) 12:00:00
휴스턴에 소재한 골든교육 컨설팅이 SAT를 치루게 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실전모의고사를 달라스, 휴스턴 외 LA, 뉴욕, 시카고로 확대실시한다고 쟌 리 골든 교육 컨설팅대표가 밝혔다.
이 모의모사는 달라스에서는 오는 8월30일 세계선교교회에서 실시하며 휴스턴은 9월 20일, 시카고는 9월6일, 뉴욕은 9월13일 실시되며, 이에앞선 8월16일에는 LA에서 실시한다.
이 실전모의고사 실시와 관련 골든교육 컨설팅 쟌 리대표는 ▷학생 혼자서 On/Off Line으로 SAT시험을 연습하는 것도 중요하고 효과적이지만 다수가 함께 모여 실전과 똑같은 방 법으로 치루게 됨으로써 준비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실전 SAT시험결과는 보통 4주가 걸리지만 실전 모의고사는 3일만에 결과를 알 수 있으므로 나름대로 대책을 세울 수 있다는 장점과 ▷실전 SAT는 희망대학에 성적이 자동으로 보고되지만 실전 모의고사는 보고되지 않는다. ▷실전 모의고사의 경험으로 실전에서의 두려움, 긴장감을 크게 완화시킬 수 있으며 반복 경험으로 인해 성적향상을 꾀할 수 있다. ▷미국 최대의 입시 전문기관에서 주관하므로 모의시험 성적을 통해 객관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다. ▷모의고사후 시험문제 풀이 및 SAT특징을 통해 업 데이트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혼자가 아닌 다수가 시험에 참가함으로 경쟁력 유발을 통해 성적 향상의 동기를 부여한다 등을 특징으로 꼽고 있다.